티스토리 뷰

이름이 머래? 타이거jk 박경이 진짜 힙합이네 타이거JK도 요즘 음원 잘나오는건 아니니까 오늘 세팀들 노래 듣고와야지 친구들이랑 노래방가면 베리굿으로 분위기띄웠었는데ㅋㅋㅋ 오늘 세팀들 노래 듣고와야지 오늘 세팀들 노래 듣고와야지 와 타이거jk한테도 제의왔었구나 그알 보는데 타이거jk 존나 멋있었음 국내 랩퍼 서열.txt 타이거jk도 나오네.. 타이거jk 박경이 진짜 힙합이네 엔카 프린스 히카와 키요시 외모 변화 과정 (최근 화제된거들) 아니 타이거JK한테도 사재기 제의? 난 그것도 어이없었음 30대는 쓰레기 하등가치없다 헐 타이거jk '그알' 음원사재기 가수 명단 공개한다 '그알' 음원사재기 가수 명단 공개한다 타이거JK 형님





탄생에 많은 사람이 박수를 보낼 거란 기대와는 달리 대중은 의혹의 눈길을 보내기 시작했다. 이렇다 할 방송 노출도, 팬덤도 없던 닐로의 곡이 김연자 '아모르파티'를 제치고 50대 음원차트까지 석권하면서 누군가가 의도적으로 닐로의 음원을 사재기하는 것이 아니냐는 의혹이 불거진 것이다. 닐로 소속사의 요청으로 주무부서인 문체부가 자체 조사를 벌였지만 이렇다 할 증거를 찾을 수 없었다고 결론이 나면서 사태는 일단락되는 듯 했다. 한편 사재기 논란이 재점화된 시점인 약 1개월 전 '그것이 알고 싶다'





소속사의 요청으로 주무부서인 문체부가 자체 조사를 벌였지만 이렇다 할 증거를 찾을 수 없었다고 결론이 나면서 사태는 일단락되는 듯 했다. 한편 사재기 논란이 재점화된 시점인 약 1개월 전 '그것이 알고 싶다' 제작진은 음원 사재기와 관련된 제보를 받는다는 공지를 SNS와 방송을 통해 내보냈다. 그러자 100통이 넘는 제보가 들어왔고, 그 중에는 직접 제안을 받아봤다는 가수들의 충격적인 고백도 있었다. 가수 타이거JK는 "포털 사이트에 윤미래랑 타이거 JK가 30대 1위인 거예요. 문제가 크다 그랬어요. 30대는 소비가치 없는 쓰레기 집단이기 때문에 버리라고요"라고 했다는



쓰레기고 차트에 도움 안 된다고ㅋㅋㅋㅋ 그 30대 1위 타이거jk가 멜론 1nn등 초반했는데 기계만 빠지면 차트인 하는 거 아니냐고ㅋㅋㅋㅋ 헐 SBS '그것이 알고 싶다'가 음원 사재기를 한 가수 명단을 공개한다. '그것이 알고 싶다'는 오는 4일 방송에서 음원 사재기에 대한 의혹을 파헤쳐본다. 지난 2018년 4월 JYP 소속의 트와이스, YG 소속의 위너, SM 소속의 엑소-첸백시 등 3대 대형 기획사 아이돌들이 신곡을 출시했다. 하지만 4월12일 새벽 가수 닐로의 '지나오다'가 팬덤이 강한 3대 기획사의 신곡들을 모두 제치고 1위를 차지했다. 새로운 스타의



두 글자에 멈춰있지 않고 더 높은 곳을 향해 간다는 의미를 지닌 정규 10집 ‘플라이 하이(Fly High)’는 데뷔 20주년을 맞은 플라이투더스카이만의 깊은 감성이 담겨있는 앨범이다. 대한민국 대표 R&B 듀오로 꼽히는 환희와 브라이언은 이번 앨범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보컬부터 장르 변화까지 다채로운 음악 스타일을 시도했다. 특히 환희가 직접 프로듀서로 나서 오랜 시간 심혈을 기울였다는 후문이다. 디테일함이 돋보이는 아련한 감성의 타이틀 곡 ‘추억이 돼줘 고마워’를 비롯해 MFBTY(타이거 JK,





동안 유지가 된다고 말했다"고 전했다. 가수들의 고백을 토대로 취재를 이어가던 제작진은 수소문 끝에 자신이 직접 음원 차트 조작에 관여했다는 브로커를 만날 수 있었다. 긴 고민 끝에 '그것이 알고싶다' 카메라 앞에 섰다는 그는 자신이 이제껏 작업한 가수들의 명단을 비롯해 아이디와 IP거래 내역 등 눈으로 보고도 믿기 어려운 증거들을 꺼냈다. #_enliple SBS '그것이 알고 싶다'가 음원 사재기를 한 가수 명단을 공개한다. '그것이 알고 싶다'는 오는 4일 방송에서 음원 사재기에 대한 의혹을 파헤쳐본다. 지난 2018년 4월 JYP 소속의 트와이스, YG



힙합 대부 타이거 JK, 술탄오브디스코, 말보 등 전·현직 기획사 관계자가 출연해 관련된 증언을 통해 힘을 실었다. 그동안 사재기로 지목된 가수들은 ‘바이럴 마케팅’이라고 주장해왔다. 하지만 방송은 바이럴마케팅은 사재기를 위한 눈속임이며 커버 영상 역시 조작됐다고 주장했다. 또한 일반컴퓨터로도 충분히 조작 가능한 프로그램의 실체를 밝혀내 충격을 더했다. 사재기 가수들 오늘도 바이럴로 눈돌릴려고 하는데 어제 그알에서 바이럴은 사재기를위한 눈속임이라고 방송함 타이거JK 인터뷰 보니 5년전부터 다 암암리에 알던 일을 정말 소리내기 힘들었을텐데 리스펙 ㅋㅋㅋㅋㅋㅋㅋ 윤미래 "11살 된 아들 조단, 아빠 타이거JK에 푹



역사 역시 고속도로의 형태는 아닐 것이다”라고 독서의 변화에 대해 언급했다. ‘책의 역사’를 찾아 프랑스로 건너간 김영하의 모습도 전파를 탔다. 프랑스에서 플라스트롬을 만난 김영하는 “종이책 이후에 사고의 습관이 바뀌게 될 것으로 보냐”라고 물었고, 이에 플라스트롬은 “종이책으로 읽지 않으면 생각이 깊지 않은 것 같다. 종이책이 없다면 100년 뒤에 움베르트 에코 같은 사람이 나오겠냐”라고 대답하며 독서계에 부는 바람에 대한 지식인들의 생각을 전했다. 김영하는 ‘책의 미래’를 살펴보기 위해 독일로 발걸음을 돌리기도 했다. 김영하는





태형이 베이비타이거인거 알고 ? ㅋㅋㅋㅋㅋ 태형이 오늘도 화보장인 ㅠㅠ 윤미래 개같애 (feat.타이거JK) 오빤 개 같애 돈도 많이 벌어준다 했지만 맨날 술만 먹고 지랄 대답해 오늘만은 얘기해 피하지 마 맨날 술만 먹고 지랄 만들다 만 욕실 껌뻑거리는 천장 잠 안자는 너처럼 밤새 켜있는 전등 만들다 만 옷 방



a- :팔로알토 스윙스 타블로 화나 블랙넛 씨잼 영비 사이먼도미닉 테이크원 창모 산이 윤미래 지코 mc메타 루피 키드밀리 지투 플로우식 더블케이 양동근 불리더버스타드 빌스텍스 화지 오케이션 ek 매니악 던말릭 릴보이 매드클라운 마스타우 테디 뱃사공 얀키 어글리덕 b :더콰이엇 행주 비프리 타이거jk 송민호 레디 바비 딥플로우 노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