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노하여 가로되 여자중 한명은 평생 머리가 나지않을것이라 하시고 다른 한여자는 일본국민이 될것이라 하시며 세스코에 전화를 해 신고를 하셨다. 집에 먼지다듬이가 생겼는데 이게 자가 방역이 어렵다고 해서 세스코를 부를 생각임 근데 전화상담해보니까 방역하고 3시간은 집에 들어가면 안된대ㅠㅠ 고양이 데리고 나갈만한데가 생각이 안나서 일단 알겠다고 다시 연락하겠다 하고 끊었는데 덬들은 이런경우 고양이 데리고





60계 외에 다른 외식 업종으로의 진출도 타진하고 있다.” 누구입니꽈? 혹시 아시는 분. 가...필요함 ㅋ 밤새 술 쳐 마시다 이제 일어나 지랄...지랄 해야 몇푼 건지니... 니나노가 아니라 나가리 인생...라면만 쳐 먹는 인생일지언정 650에 내 삶과 영혼은 걸지 않는다. 박살낸다 가로세× 박살낸다 가로세× 붙인다 노란×지 붙인다 노란×지 뭔 베스트가고싶어가는가.. 뻑하면 못질한다고 ㅈㄹ.. 요즘유게보면 정치로베스트그냥가더만. 그럼유게님들도정치시사게가등가.. 베스트가는게그리배아픈가.. 여기도댓달리믄비추충이붙것지.. 자게는자유게시판이여~



주가30% 하락할듯.. 가족사찰.. 검찰에서 7명이 11시간동안 압수수색을 했다는데..[10] 엄마 가게 새로 오픈해서 바로 어제 세스코불렀는데 "60마리만 튀기나 지켜본다"440개 매장 CCTV 단 치킨회사 ㅎㄷㄷ 일베충 세스코가. ㅋㅋㄱㅋ 지금 시간에는 세스코~ 유투브 세스코 위잉위잉~ 자게베스트올라가는걸로ㅈㄹ이여.. 좋은 아침입니다~^^ 세스코 면접 탈락 레전드.jpg 일베충 세스코를 찾습니다. 일베 & 벌레들아 이 말 괜찮은거 같어 세스코형 보안관형 출동바랍니다 오늘은 아~~~~이병신들 어케해야 바로잡을수 있을까 일베버러지들의 먹이는 관심입니다!! 보배 운영 참 xx같네요 Mbc 세스코 뉴스 보셨나요?? 조국을 털었더니... 세스코 무서운 회사네요 드디어 정시

https://cdn.clien.net/web/api/file/F01/9107404/4230d4b45728ba.jpg?w=780&h=30000

좀 챙겨 먹고, 임마! 풉!! 세스코님 다중닉으로 중복신고 영창 보냈구나 이거 보배 운영자 한테 아이피 파악 요청으로 문제 삼으면 넌 무사할것 같냐? ㅋ ㅋ ㅋ 경찰서에서도 다중닉 돌리더니 이새끼가 정신 못차렸네 소회가 남다르네요.... 처음 눈팅으로 시작했다가....사이트 가입하고도 여전히 눈팅만 하다가 김병현 홈런 맞을때 아...아쉽다라는 첫글을 쓴 뒤....내내 잠수...눈팅...그러다 한 2~3년 전까지는 잘 다녔는데 어느새





열심히 힘내시고 돈 버세요!!! 정말로 당신들의 글 하나 하나가 돈이 아닌 마음을 담았는지는 모르겠지만 답답해서 글 납깁니다 . 감정이 아닌 누군가의 글을 퍼나르면는 모습들 그 것은 아닙니다. 아이들을 가르치다보니 지금 모습에 대해서 하고 싶은 말이 너무 많은데... 어디 가서도 말하면 하태경?이 신고할지 모르니 보배드림 형님들 실천하는 모습 보면서 자극만 받고 있습니다. 늘 감사합니다. 그리고 고맙습니다. 벌레는 세스코가 답인데...우리나라는 너무 정직해서 세스코 업그레드 버전이 없네요....ㅠ 니 외모에 니 경제력에 니 지능에 게다가 일베에 객관적으로 생각해봐도



조국은 세스코 ㅋㅋㅋ ㅋㅋㅋ 재밋네요 벌레들 엄청 출현. 세스코 출동바람! 세스코 예전에 이미지 완전 좋았는데.. 벌레잡는 회사가 벌레같은 짓 하고 있네요 ㄷㄷ 오늘 단독보도 2개가 있네요 1. 이국종 교수 관련 보도 2. 세스코 관련 보도 어떻게 NA 휘발유가 디젤보다 이산화탄소 배출량이 적은지 설명 좀 부탁드립니다. 전 조삼모사라고 했습니다 ㅋㅋ 디젤 발암 미세먼지 휘발유 이산화탄소 천천히 암 걸릴





풉!! 마치 세스코에 바퀴벌레 사라지듯 중국인들이 사라진다는데 사실인가요? ㅋㅋㅋㅋ 인배야 세스코님 차량 법인에서 개인으로 이전한 것 보고 중고차 드립치다 개 쪽 당한 기억은 또 리셋했나 보구나 ㅋ 저능아 할아보지 새낀가 다른회사 가나 안가나 5분마다 감시 하는건가요 ㄷㄷ 글들이 죄다 쓰레기네요 기자쓰레기가 쓴 소설을 사실인양 옮겨대는 사면발이같은 존재들은 여기다 모여있는것 같아요 세스코 불러야겠다 직원 사찰이라니... 좋은 이미지였는데 완전 후덜돌 하네요. 촛불집회 가야 하니까. 급히 연락 필요하면 세스코에 전화하고! 배고프면 컴베트



새 기름으로 요리해야 한다는 원칙을 위해 기름을 무상 제공하는 것이다. 시스템은 간단하지만, 페널티는 강하다. (아직 없지만) 기름 재사용 등 위반 사항이 있으면 처음엔 해지 예고, 두 번째는 계약 해지다.” Q : 왜 60마리인가. A : “식품위생법에서는 튀김용 식용 유지의 산가(유지나 지방 1g 속에 들어 있는 유리된 지방산을 중화하는 데 필요한 수산화칼륨양)를



비용은 본사 부담이다. 세스코 푸드 시스템과 업무 협약을 맺어 매장 정기 점검도 본사가 책임진다. 매월 튀김 기름(18L) 30통(튀김기 1개 기준)도 본사에서 무상 제공한다. 매일 치킨을 한 마리 팔수도, 60마리를 팔수도 있다. 점주가 기름을 버리는 걸 아깝게 생각할 수 있기 때문에



영업기밀 누설하나 5년동안 동족업계 취업못하도록 30개서류 작성요구 월 10만원 영업기밀 서약금 지급등 대단하네요. 기업차원의 영업기밀 보안이겠지만.. 사찰과 가족들 뭐먹는지 번호는뭔지 무슨일하는지.. 1분단위보고는 큰이슈가 아닐지.. 일단 대박이네요 살인사건 현장에서도 7명수사관이 11시간 동안 조사를 안할텐데... 포장이사도 7명이 11시간 동안 포장을 안할텐데... 도배,장판도 7명이서 11시간 동안 작업을 안할텐데... 세스코 바퀴벌레 박멸도 7명이서 11시간 동안 작업을 안할텐데... 7명이서 45평아파트에서 11시간 할수있는일이 뭐가 있을까요? 슼 글 보고나니까 엄청 집찝해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