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겨울왕국+쥬만지가 될지 궁금하네ㅋㅋ 볼 사람은 예매 고고 감독: 제이크 캐스단 출연: 드웨인 존슨, 잭 블랙, 케빈 하트, 카렌 길런, 아콰피나, 대니 드비토, 대니 글로버 등 국내 12월 개봉예정 톰 하디 & 제이콥 토무리(매드맥스: 분노의 도로) 아놀드 슈워제네거 & 피터 켄트(프레데터) 드웨인 존슨 & 타노아이 리드(쥬만지:





90% 이상이네요 ㄷㄷㄷ 심지어 인증된 팝콘지수도 전부 90% 이상 ㄷㄷ 이시기에는 일부대작 빼면 흥행보다는 작품성 따지는 작품들이 우세했던 것 같은데 2-4위는 둘다 노리는 케이스;; 이런 작품들이 보통 흥행도 오래하는 편인데 연말에 스타워즈, 쥬만지를 비롯해서 초대작들이 남아 있어 얼마나 오래



쥬만지나 레디 플레이어 원 같이 ㄹㅇ가상 공간에 들어가는 게임 하고싶다 12월 극장에서 볼만한 영화들 '캣츠', 북미 박스오피스에서 '스타워즈'에 직격탄 맞을것 쥬만지 후속편 벌써 개봉하네 겨울왕국2 아이맥스는 화요일 까지군요 출연한 영화마다 제작비 이상은



벌어들인 드웨인 존슨 이 짤이 영화 쥬만지였군요.jpg 이제 연말 대작 시즌이군요 난 마블엔차쿠폰 좀 쓰고 싶은데 ㅠㅠㅠ 포디쿠폰 스크린엑스쿠폰 아이맥스쿠폰 ㅠㅠㅠ ‘겨울왕국’ 4DX ‘어벤져스’ 시리즈 넘고 역대 주말 최고 성적 시작부분 (똥촉중에똥촉임주의) '쥬만지: 넥스트 레벨' 국내 개봉일 확정/ 캐릭터 포스터





'쥬만지: 넥스트 레벨' 국내 티저예고편 공개 ㅇㅁㅂ 씨집에서 마블 엔차쿠폰 준 거 나 아직 안 썼는데 시작부분 (똥촉중에똥촉임주의) 영화 쥬만지 주연 배우들.jpg 12월에 영화볼거많다 덬들 뭐볼거야?? 쥬만지2 프로모션 돌고있는 카렌길런 쥬만지 어벤져스 스크린x 쿠폰 적용 불가네 이번달 박스 오피스는 초반부터 ㅎㄷㄷ



쥬만지에서는 비디오 게임속 주인공 되는거지만 녜리는 영화속 주인공 되는건데 탁자 위에 보면 또 게임팩도 놓여져 있다? 힛ㅋㅋㅋㅋㅋㅋㅋㅋ 쥬만지 나이브스 아웃 포드대페라리 시동 백두산 파비안느의 진실 +겨울왕국2 n차ㅋㅋㅋ 아직 열린 곳이 얼마 없어서 그런가 1위는 그냥 범작 취급받고 있고 2위부터 4위까지 전부 로튼토마토





백두산 24일(화요일) 캣츠 31일(화요일) 미드웨이 미정 천문(24일 유력) 12월은 몇편이나 볼려나요 전 한국영화3편은 죄다 보긴 할거같은데.... '스타워즈'와 같은 날 개봉하는 '캣츠'가 직격탄을 맞을 것이라는 예상이 나왔습니다. 버스.무비.데스의 편집장인 스콧 웜플러에 의하면 '스타워즈'는



소문이 났던데.. 한번 보고싶어도 용산 4DX 프라임석 예매가 너무 힘드네요 ;; 알라딘급이라고 4DX장기흥행각이니 벌써부터 점치는거같더라구요. 쥬만지나오면 사라질지 알라딘때처럼 다시 부활해 연말까지 상영할런지...? 쥬만지2 생각났어 쥬만지에서는 비디오 게임속 주인공 되는거지만 녜리는 영화속 주인공 되는거ㅋㅋㅋㅋㅋㅋㅋㅋ '쥬만지: 넥스트



새로운 세계) 크리스 프랫 & 토니 맥파(쥬라기 월드) 세바스찬 스탠 & 제임스 영(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 존나 빨리 시대 발전했우묜 4일(수요일) 나이브스 아웃 (국내외 시사회평이 굉장히 좋음) 4일(수요일) 포드 v 페라리 (아이맥스,4DX,스크린엑스) 11일(수요일) 쥬만지 넥스트레벨 (아이맥스,4DX,스크린엑스) 18일(수요일) 시동 19일(목요일)





공개 OCN 쥬만지 해주네요 ㅎㅎㅎ [@@youtub_tag-0@@] 감독: 제이크 케스단 출연: 드웨인 존슨, 잭 블랙, 케빈 하트, 카렌 길런, 아콰피나 등 12월 개봉예정 디즈니야 원래 적용 안되서 겨울왕국은 예상했는데 페라리랑 쥬만지도 안된다 스크린엑스 포디 아이맥스 다 안썼는데 아깝 쥬만지2 생각났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