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선호를 내보냈다. 서장훈은 "의외로 다들 내가 생각했던 것보다 괜찮다. 은우하고 선호도 내가 생각했던 것보다 괜찮다. 잘 뛴다. 일단 뛰는 게 중요하다"고 말했다. 하지만 4쿼터로 넘어가서부터는 급격한 체력 저하로 점수 차이가 크게 벌어졌다. 서장훈은 결국 작전타임을 불렀다. 핸섬타이거즈는 끝까지 포기하지 않았다. 차은우는 서장훈의 작전에 따라 찬스를 얻었다. 다만 골로 이어지지는 않았다. 그럼에도 서장훈은 흡족한 듯 차은우를 불러 "지금 못 넣었어도 괜찮고 엄청 잘했다. 앞으로 뛰니까 빈 찬스가





애들이다. 팀워크가 맞고 또 작전도 있고 슛도 좋고, 애들이긴 하지만 기량은 넘사벽이다"라고 말했다. 다만 "대신 성인의 몸이 아니니까 아직 힘이 조금 부족한 거다"라고 말했다. 문수인, 쇼리 등이 투입된 뒤에는 활력을 되찾았다. 휘문중학교는 스피드로 승부하는 라인업이었지만, 192cm의 문수인은 인사이드 플레이를 통해 활로를 뚫어줬다. 핸섬타이거즈는 문수인의 교체 후 활로를 찾은 듯 보였다. 또 문수인은 이상윤의 패스를 받아 피벗플레이를 보였다. 이후 이태선이 득점하는 등





▶(문자를 보낸 사람이) 드러난 후의 성준의 선택들은 처음에 예상하지 못한 부분이긴 하다. 감독님과 이야기를 많이 했다. 뭔가 정선과의 전쟁으로 흘러가지 않나. 그 부분은 예상치 못 했다. 나도 연기하면서 답답한 부분은 있었다. (자신이) 잘못한 걸 알고 나름 노력을 하려고 하는데도 그걸 봐주지 않는다고 생각하고, 하지만 이건 정선의 입장에서는 보이지 않는 부분이지 않나. 답답했다. 이해하기 어려운 부분이라고 생각한다. 유리가 문자를 보내고 현재에 와서



경기를 치러야 했다. 서장훈은 휘문중학교를 택한 이유에 대해 "특별히 내가 초청을 했다. 모교다. 오늘은 여러분 실력을 보려고 하는 거니까 다치지 않게 하길 바란다"며 "포지션과 작전은 모두 알아서 하고 싶은 대로 해보라"고 말했다. 포르쉐 인증 중고차 바로가기 핸섬타이거즈 스타팅 선수는 이상윤, 강경준,





차은우는 높은 집중력으로 하루만에 달라진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서 감독은 연습경기 후 굳은 표정으로 “냉정한 경기평가를 진행하겠다”면서 이 중 김승현, 쇼리에게 “집중력이 없다. 동생들 보기 부끄럽다”는 냉혹한 평가와 함께 ‘최하’등급을 안겼다. 이상윤은 투표를 통해 주장에 선정됐고 “우리가 이렇게 모인 만큼 연예인이 아닌 선수단으로 제대로 했으면 좋겠다”는 각오를 다졌다. 다음주 방송에서는 바다 건너온 실력파 강팀과의 연습경기가 공개되어 ‘핸섬타이거즈’의 혹독한 대결을 예고했다. ㄷ ㄷ ㄷ ㄷ 와





사령관 ! 스킬 , 스피드 , 체력 등 개개인의 기량 파악은 물론 아마추어 선수들을 진짜 선수처럼 만들어줄 필승전략까지 ! 진짜 농구를 꿈꿨던 선수들의 로망을 이루어줄 진짜 감독 서장훈 ! 렛츠 파워 업 ! 조이 매니저 선수단 일정 관리 , 경기 기록 체크는 기본 ! 서장훈 감독과 선수들의 사이를 완벽 조율하며 선수들의 컨디션 & 멘탈을 레벨 업 ! 시키는 만렙 매니저 조이 ! 농구 실력도 열정도 주연급 !



철벽 수비 뚫는 ‘ 골밑 깡패 ’ 아무리 골대 앞을 막아도 난 나의 길을 간다 ! 어마 무시한 피지컬로 상대팀을 완벽 제압 ! 골밑을 지배하는 공식 센터 , NO.32 줄리엔 강 ! 기본이 탄탄한 노력파 ! 히든카드로 급부상 ?! 언제 어디서나 농구공을



후보였는데 이런 반응이 낯설 것 같다. ▶사실 개인에 대한 욕까지 이어질 거라고는 생각도 못 했다. 그런데 그게 어떤 분들은 그냥 박성준이 너무 싫다는 걸 연기한 배우 이름을 대서 이야기하기도 하는 것 같다. 박성준이라는 인물이 답답한 면이 있어서 답답하게 연기를 했는데 '이상윤 연기 답답하다'는 반응이 나오면 '뭐지?' 싶기도 하다. 뭔지 알지만, 나도 사람인지라 그런 것 같다. -댓글은 보는 편인가. ▶원래는 잘 안 본다. 중요한 장면이 나오는 회차에서 시청자들이 어떻게 봤을지 체크하는 정도다.





말했다. 강경준은 "뭔가 잘못됐다. 뭔가가 굉장히 잘못됐다. 느낌이 이상하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서장훈은 강팀과 맞붙여 멤버들의 실력을 키우고자 했다. 서장훈은 "제대로 할 거면 우리보다 강한 사람, 아마추어 최강팀만 모아 아마추어리그 왕중왕전을 열 계획"이라며 "우리랑 만만한 상대랑 붙어서 이기면 그게 무슨 의미가 있냐"고 했다. 서장훈은 멤버들에게 비밀로 한 채 첫 경기를 준비한 상태였다. 핸섬타이거즈는 실력을 알아보기 위해 중등농구 최강자 휘문중학교 선수들과 첫





선택한 것들도 옳지 않은 것은 분명한데, 과거에 상황적으로 힘들었던 상태에서 어쩔 수 없이 흘러간 부분도 있는 것 같다. 이런 이유가 있다고 해도 역시나 이해는 되지 않을 거다.(웃음) 확실히 이번 드라마를 하면서 어느 시점으로 이야기하냐가 중요하다는 생각도 했다. 직캠 풀영상 내내 조이 빵싯빵싯 웃고 흥터진게 귀여워서 광대 자동 리프팅됨 ㅋㅋㅋ 농구보다가 갑분살림남.. ??? 쓰고 나니 둘다 똑같은말 같은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중학생들이 저렇게 크냐 핸섬타이거즈보는데 뭉찬은 레전드들이 모인다는 포인트가 더 있죠. 사실상 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