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74 정다혜 진희경 최지우 한고은 175 이성경 176 이다희 177 수현 178 스테파니리 최아라 일단 나이로 1차 거르고 하면 대충 이 안에 있지 않을까....? 뎡배 똥촉이라 여기 없는 것도 웃기긴 하겠다 ㅋㅋㅋㅋㅋ 정혜인은 대중들에게 놀라움을 안겨 주는 사람이다. 모델로 활동하던 시절, 긴 머리를 휘날리며 인형 같은 미모로 사랑 받았던 그녀는 이후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외모와 연기력을 모두 갖춘 배우로 자리잡았고, 파격적인 숏컷 스타일링을 감행해 다시



것이 많지만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끊임없이 노력하고 자신을 채찍질 하는 사람이다. 인간적으로나, 배우로서의 모습으로나 모두 닮고 싶은 사람”이라는 평을 남겼다. 이미 한창 드라마를 촬영 중이지만 정혜인은 그 이후를 생각하는 사람이었다. ‘루갈’ 이후로도 단 한 순간도 쉴틈 없이 좋은 작품으로 대중 앞에 서고 싶다는 소망을 전한 정혜인.



ㄹㅇ 개싫어했음 같이나온 최여진? 정말 반전입니다 엄청난사람이네요 최여진 실제로 본 적 있는데 카메라 고소해야 됨 진짜 실물 개존옌데 카메라가 1도 못담는 수준 모델 겸 배우 최여진이 “팬들도 착각할 정도로 닮은 남자 아이돌이 있다”라고 밝혔다. 18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는 모델 업계 절친으로 유명한 배정남과 최여진이 출연한다. 두 사람은 의리 넘치는 절친답게 최강 호흡 예능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신동미 신예은 엄지원 오연서 오윤아 오현경 왕빛나 염정아 윤정희 이나영 이다해 이수경 이연희 이요원 이태란 장희진 전혜진 조윤희 진기주 추자현 한다감 171 고은아 공현주 김정화 김유미 신혜선 유이 이솜 하재숙 한지혜 172 고준희 공효진 구재이 김선아 송선미 윤소이 정유진 차예련 채정안 최여진 최유화 하연주 한채영 173 김사랑 서은수 전지현





부위가 닮았다"고 인정했다. 또한 배정남 역시 본인과 닮은꼴을 이야기했는데, 데칼코마니 급 싱크로율에 형님들이 인정할 수 밖에 없었다는 후문. ----- 누굴까?ㅎㅎ 자기도 불륜이면서ㅋㅋㅋ ㄹㅇ 개싫어했음 170 고원희 김서형 김아중 김정은 김혜수 나나 나혜미 박솔미 박유나 소유진 소이현 서지혜 서현 서효림 송윤아 수영



재킷을 걸친 모습으로 시크한 여배우의 모습까지 보여주며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 화보 촬영 후 마주앉은 정혜인은 밝게 웃으며 먼저 한창 촬영 중인 OCN 드라마 ‘루갈’ 이야기부터 들려줬다. 2020년 3월 방송 예정인 ‘루갈’ 촬영에 한창 중인 그녀는 “내가 맡은 캐릭터가 액션 연기가 많을 뿐만 아니라 여기에 유연함까지 더 해진 인물이다. 액션 장면을 위해

전 스피드스케이팅 국가대표 이상화가 12일 서울 광진구 비스타 워커힐 비스타홀에서 열린 결혼식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뉴스1 가수 강남(32)과 스피드 스케이트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이상화(30)가 결혼식을 올렸다. 12일 오전 강남과 이상화는 서울 광장동 워커힐 호텔에서 백년가약을 맺었다. 태진아가 주례, 이경규가 사회, 가수 김필이 축가를 맡았다. 결혼식에 앞서 진행된 기자회견에서 강남은 "행복하게

한 번 대중들의 뇌리에 깊은 인상을 남겼다. 이제는 유연성을 활용한 격투술에 능한 캐릭터로 변신해 촬영에 한창 중인 정혜인이 bnt와 만나 또 다른 매력을 뽐냈다. 총 세 가지 콘셉트로 진행된 화보에서 그녀는 베이지색 니트로 코지하고 자유로운 느낌을 표현하는가 하면 독특하게 여며진 디자인이 포인트인 청재킷에 블랙 팬츠로 통통 튀는 매력을 발산했다. 이어서 매끈한 어깨선을 강조한 롱 블랙 드레스에 시크한

작품에 들어가기 전 약 한달 정도 액션스쿨에 가서 트레이닝을 받았고 지금도 현장에서 꾸준하게 액션팀과 호흡을 맞추고 있다. 유연성이 가미된 새로운 액션을 보여드릴 것 같다”고 설명하는 한편 “내가 맡은 송미나 캐릭터의 소개를 보고 처음부터 ‘이건 나’라고 생각했다. 원래 다른 역할을 제안하셨었는데 감독님께

“나에게는 없는, 다양한 모습을 연기로 표현하는 건 사실 쉬운 일은 아니다. 캐릭터에 몰입하기 위해서 최대한 책이나 영화 등을 많이 보며 간접경험을 폭넓게 하려고 하는 편이고 극과 캐릭터에 맞게 인물의 외모를 연출해서 더욱 몰입할 수 있도록 하는 편”이라는 자신만의 캐릭터 몰입 노하우를 들려줬다. 캐릭터에 몰입하기 위해 캐릭터를 구성하는 외모에 대한 아이디어를 적극적으로 제시한다고 말한 그녀. “예를 들어 ‘끝까지 사랑’의 경우 내가 맡은 캐릭터 설명을 보고 바로 강렬한 노란색 머리가 떠올랐다. 교포이기도 하고… 아예 오디션장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