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딱 손흥민 체력만 보강되는 시점이고 은돔벨레라도 있었으면 이러쿵 저러쿵 머리 한 번 굴려 봤을텐데 GIF 팀이 거의 뭐 .. x판 오분전.... 답글보니깐ㅋ... 물론 케인에 비해 심하진않아서 아직 요주장 1위임 극혐 ㅅㅂ ㅋㅋ 오질듯 허허 요리스 부상으로 빠지고 갑자기 리그 경기





요리스 언젠가 사고 칠줄 알았네요 국뽕이 아니라 진짜 손 밖에 없네요 이쯤되서 다시보는 토트넘 현지팬들이 뽑은 미남순위 데이비스 라멜라 요리스 없대 요리스 복귀전부터 고생하너ㅔㅋㅋㅋㅋㅋㅋㅋㅋ 곧 요리스랑 벤뎁 돌아오겠지? (오피셜) 발롱도르 현재까지 발표된 명단입니다. (손흥민 포함) 트트넘 또 2실점 하네요 김희철 솔로곡중에 옛날사람이라는 곡이 있는데 미치겠다 요리스 복귀전에 패널티 찍었네;;; 잉글뽕 심하다 싶던게 ㅋㅋㅋㅌㅌㅌ 토트넘 노리치전 선발



Kane, the fastest player to score 20 Champions League goals, fully understands Mourinho’s decision and will always put the team first, but the 26-year-old is eager to play in every game and has set his sights on winning a first Champions League Golden Boot this season. He is, therefore, frustrated at missing an opportunity to continue his fine form in the competition. 모든게임 뛰고싶고 골든부츠 경쟁 때문에 명제 아쉬워한다는 내용 In Kane’s absence, 17-year-old Republic of Ireland striker





이적료 좀 들여야 될 포지션 같음 케인 흥민 델리 릭센 케인 시소코 흥민 얀 토비 흥민 요리스 서브로 케인1 20만 파운드 - 해리 케인 / 은돔벨레 14만 파운드 - 손흥민 10만 파운드 - 델레 알리 / 요리스 / 베르통헌 8만 파운드 - 토비 / 라멜라 / 모우라 / 시소코 7만 5천 파운드 - 에릭센 그



중 맨시티 - 카일 워커 네 ? 저도요 ? 요리스 형아 복귀입니다.... ㅠㅠ 보고 싶었어요 예능형... 요리스 부상 아웃 이후 좀 불안했는데 오늘은 슈퍼 세이브만 4개 했나요. 그나저나 토트넘은 전략적으론 성공인데 내용은 그냥 막축구. 후반도 키퍼 한 명에 기대련지 궁금하네요. 전반처럼 하다간 토트넘 수비력으론 얼마



단체로 멘탈 흔들릴 때 경기장에서 잡아줄 선수 누구임?? 요리스가 없어서 그런건가 Take Jan out, Bring Toby in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ㅈㄴ웃겨ㅋㅋㅋㅋㅋ 팔이 완전빠진것같기도하고 부러진것같기도 하고 ㅠㅠ 심각한부상인듯 마지막까지 요리스 망설였는데 ㅠㅠ 하지만 만족 ▲ 손흥민 ⓒ프랑스풋볼 [스포티비뉴스=박주성 기자] 손흥민이 발롱도르 22위에 올랐다. 아시아 선수로는 역대 최고 순위다. 프랑스 축구 매체 ‘프랑스 풋볼’은 3일(한국 시간) 프랑스 파리에서 2019 발롱도르 시상식을 개최했다. 황금공으로 불리는 발롱도르는 세계 최고의 선수에게 주어지는 개인상이다. 이번 2019 발롱도르는 최종 후보 30인에는 한국 최고의 스타 손흥민이



: 주급 14만 파운드(약 2억 원) / 연봉 728만 파운드 (약 107억 원) 공동 4위 델레 알리 : 주급 10만 파운드(약 1억 4천7백만 원) / 연봉 520만 파운드 (약 76억 원) 공동 4위 위고 요리스 : 주급 10만 파운드(약 1억 4천7백만 원) / 연봉 520만 파운드 (약 76억 원) 공동 4위 얀 베르통언 : 주급 10만 파운드(약 1억 4천7백만 원) / 연봉 520만 파운드 (약 76억



요리스 복귀하면 바로 사라질듯 로셀소-............ 포이스-............. 넷중 한명도 무리뉴 구상에 있을것같지가 않아 셀소는 이번경기가 정말 마지막 기회다 ㅜ 주장인 요리스 마저 시즌 아웃 될 상황이라 끝났네요.. 바닥이 안보입니다. 요리스 좀 예민하고 프국대에서는 무섭게 소리지르며 화내고 그러는데 (중간에 좀 수정) 토트넘은 선수들이 착해서 화내기 그렇다고 ㅋㅋㅋ 진짜로 양떼목장일지도... ㅋㅋㅋ 요리스 화낼때... 요리스 부상당하고 리버풀전



좋아요리스트노래 싹 듣고 있는데 듣다가 좋아서 작곡한사람 보니까 동해더라 작곡도 잘한다고 생각했어ㅋㅋㅋ 4월에 나온 노래던데 지금 듣기에 좋은 것 같아 뭔가 쓸쓸한 느낌? 가을에 나왔으면 더 좋았을 듯!! ㅠㅠ 발롱 후보든 선수가 두명이나 이미 있는뎈ㅋㅋㅋㅋㅌㅋㅌ(손흥민 요리스) 델리가 발롱후보 가능할수있을지를 물어보는 잉글기자 클라스 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ㅌ 요리스와 세세뇽이보이는군요. 탕강가는 선발이 아니군여 이번엔 꼭 이겼으면 합니다... 이왕이면 손이 해결했으면. 요리스도





(hamstring). 벨통 요리스 봄 벤뎁 윙시 은돔 라멜라 -> 런던 Youngsters Kyle Walker-Peters, Ryan Sessegnon, and Oliver Skipp are all part of the travelling squad, while Christian Eriksen looks set expect to make a first start under Mourinho. 카워피 세세뇽 스킵 감 에릭센도 감ㅇㅇ 선발예상 Moussa Sissoko, who trained this morning, admitted that th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