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넘 좋아ㅜㅜㅜ 진잊했으면... 아니면 따로 메보있음? 여기에 말을 안했을뿐이지ㅎㅎ 쟤네 얼굴 보고 어? 했는데 실력도 어 괜찮아 근데 어? 나머지 멤 실력 더 좋은데 얼굴도 매력상이야 이런 느낌 고화질!! 잘생기고귀엽구ㅋㅋㅋㅋ 시작부터 존잘ㅋㅋㅋㅋㅋㅋㅋ 애들 다 난리 ㅋㅋㅋㅋㅋㅋ 존잘ㅠㅠ 그걸 멤버탓으로 모는 논리 ㄹㄹ노이해 지금 듣게 워너원 술래 태연 사계 빅톤 걱정이 돼서 이런 계열 ㅈㄱㄴ 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 스타쉽2명. 스타쉽 차기로 나올꺼고 차준호 울림차기로 나올꺼고





남돌 수빈 누구잇음? 헐 빅톤 도시락 ㅈㄴ 맛있겠다 스키즈도 나오는구나......ㅡㅠㅠㅠㅠㅠㅠㅠ 아육대 지옥에서 온 얼빠 빅톤보고 심장 뛴다 와 빅톤 뭐야 수록곡도 이 시간에 버티네 빅톤 매번 한쳐먹이는거만 보면 누가 억지로 한승우 프듀 내보낸 기분임ㅋㅋ 어제 데뷔 후 멜론 첫 진입 후 현재 앨범 전곡 진입한 빅톤 빅톤 머글픽인건가 빅톤 노래 다 좋으네 빅톤이랑 업텐션 제일 큰 차이는 멤버수야 빅톤은 숙소에서 잠자고있던 정수빈 의문의 떡상했잖아ㅋㅋㅋㅋ 아 미친 나도 눈물나ㅜㅠㅜㅜㅜ빅톤 축하해ㅠㅠㅠㅠㅠ 넥윜 원팀 빅톤



업로드일이 4일이라서 오늘인 줄 알았는데 n년 전 오늘의 승우 계정님께선 어제 올리셨더라고! 3일에 시작해서 4일로 넘어갔나 바보 언구는 잘 모름🤐 뜽우 나오는거 얼마 안되서 허접하지만 편집해왔어! 뜽우 옷 입은거 말고도 말투까지 졸귀야 ㅋㅋㅋㅋㅋㅋㅋ 공감도잘해주구 넘 좋았음ㅠㅠ ㅊㅊ 💛빅톤 하땅사💙 둘다 눈 가로로 좀 길고 고양이상(?) 여우상(?) 까리하게 잘생겼는데 이름을 몰라ㅋㅋㅋ 공감도잘해주구 넘 좋았음ㅠㅠ 팬 꽤 많아진 느낌 착한 사람들ㅋㅋㅋ 빅톤이들 얼굴 구경하구가! 움짤이 예쁘지만 사진으로ㅋㅋ 빅톤이랑 이진혁 알아! 또 누가 있어? 돌려



빅톤 허찬 1위하고 우는 거 보고 약간 맘아팠어 빅톤멤들 이해가 안되는게 엑스원 활동이 왜 빅톤의 시련이고 고난임?????? 난 후이 백현 빅톤 승식 같은 음색 좋아해 갓세븐 현던 빅톤 이진혁 밴디트 넥윜 💛톤모닝💙 ❤️🎄말랑콩떡천사점토인간세상내려온날🎄❤️ 16년 ~ 19년 빅톤 공카에 올라온 승우 생일 기념사진





ㅇㅇ 걱정이 돼서 진짜 좋다 오월애도 좋아했는뎅 빅톤 리더가 그럼 엑스원 멤버된거여?? 엑스원 활동 끝나면 빅톤으로 돌아오는거지? 탈퇴는 아니지? 실시간 좋아요 누르는 영상 올리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ㅠㅠㅠㅠㅠㅠ추카해ㅠㅠ 아직 고화질들 다 안뜨긴 했지만 1장씩만ㅠㅠ 진짜 잘생겼어ㅋㅋㅋㅋㅋ ㅠㅠㅜ 너무귀엽자나 빅톤다이어리 어디까지 오고있니??? 밀린게 한트럭이야 정신차려ㅠㅜ 영상 멋있음ㅋㅋㅋㅋㅋ





이런 일이 처음이라 공카에 계속 글 쓰러오고 안자고 기다렸다 차트보고 십분전까지 브이앱켜서 기뻐함...ㅠㅜㅋㅋㅋ 오늘이 1년 6개월만에 컴백하는거였구 해체얘기 나오고 마지막으로 프엑 나갔다가 다시 활동의 기회를 얻었어.. 빅토니들 오랫동안 활동 이어나갈 수 있기를❣❣ 💛빅톤 하땅사💙 💛설 명절 잘 보내💙 💛빅톤 하땅사💙 갓세븐, 네이처, 던, 루리, 마마무, 밴디트, BDC, 빅톤, 사우스클럽, 아리아즈, 이진혁,



2,941,024 소통지수 3,429,644 커뮤니티지수 3,454,640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2,183,036로 분석되었다. 지난 11월 브랜드평판지수 19,549,515 와 비교하면 37.68% 하락했다. SM엔터테인먼트 제공 2위, 엑소 ( 수호, 찬열, 카이, 디오, 백현, 세훈, 시우민, 레이, 첸, 타오, 루한, 크리스 ) 브랜드는 참여지수 816,288 미디어지수 2,152,704 소통지수 2,065,825 커뮤니티지수 2,213,982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7,248,798로 분석되었다. 지난 11월 브랜드평판지수 4,322,578와 비교하면 67.70% 상승했다.



환희, 브라이언 플라이 투 더 스카이 플투 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도겸, 민규, 디에잇, 승관, 버논, 디노, 우지 세븐틴 셉 태일, 쟈니, 태용, 유타, 도영, 텐, 재현, 윈윈, 마크, 런쥔, 제노, 해찬, 재민, 천러. 지성 엔씨티 엥씨리 NCT 엔시티 엔드림 꿈시티 지수, 제니, 로제, 리사 블랙핑크 블핑 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 트와이스 트와 소원, 예린, 은하, 유주, 신비, 엄지 여자친구 여친 효정,



어휘력이 얘네 미모 못따라가ㅜㅜㅜㅜㅜㅜ다른애들도 요새 진짜 리즈다 진짜 승식아 나랑 결혼해 강승식 허찬 임세준 도한세 최병찬 정수빈 ☆ 11월 4일 6PM 음원 공개 ☆ 강승식 허찬 임세준 도한세 최병찬 정수빈 ☆ 11월 4일 6PM 음원 공개



넌 나를 기억해 Eh, Eh Oh eh oh Eh, Eh Oh 너와 영원히 숨 쉴 수 있도록 나를 기억해 이 짤을 꼭 쓰고싶었어ㅋㅋㅋㅋㅋ 여기 너란 길 다릴 건너서 이 파트 누구야? 병찬이야? 이 부분 음색 너무 젛음 도랐 개존잘 플엠 소속 가수들 다 호감이라 그런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