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고 선수로는 웨인 루니가 선정됐다. 매체는 “득점 기록과 우승 타이틀에서 루니가 앞섰다”라고 선정 배경을 밝혔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잉글랜드, 스페인, 독일의 복수 클럽에서 김민재를 지켜보기 위해 경기장을 찾은 것으로 알려졌다. 최근 김민재가 잉글리시프리미어리그(EPL) 왓포드 등의 물망에 오르며 관심의 폭이 넓혀졌다. 김민재 역시 이 사실을 알고 있었고, 브라질전을 벼르고 있었다. 왓포드 불안하겠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크으~ 주모~ 들어가..... 세브첸코는 10년이 넘었는지 없네요? 아니면 나머지 5명이 워낙 쎄서.... 개인적으로 해외축구에도 별



왼발 논스톱 슈팅으로 선제골을 성공시켰다. 이로써 맨유는 0-1로 전반전을 마쳤다. 그러나 후반전에도 답답한 흐름은 이어졌다. 오히려 번리에 추가골을 내주며 점수 차도 벌어졌다. 후반 11분 제이 로드리게스가 크리스 우드와 원투 패스를 주고받은 뒤 강력한 왼발 슈팅으로 골망을 흔들었다. 데 헤아도 손쓸 수



토트넘은 3승 5무 4패 승점 14점으로 리그 14위에 있다. 지난해와는 정반대의 행보다. 단 한 명의 영입도 없이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준결승이라는 성과를 얻었고 프리미어리그에서는 4위에 진입했지만 올해는 도무지 성적이 나지 않고 있다. 매체는 "홈에서 외침이 거의 없다. 폼 역시 아직 나오지 않았다. 토트넘은 여전히 챔피언스리그 진출을 위해 노력하고 있지만 바이에른 뮌헨에게 2-7로 굴욕적인 패배를 당했다"고 평가했다. 이어 토트넘의 약점도 짚었다. 데일리 메일은 "구멍이 많은 수비와 만성적인 불일치를 보여주고 있다. 토트넘은 거의 매 경기에서 실점을 하고 있다. 자신감이 사라진





SNS에 한국 팬에게 건네받은 여러 종류의 초코파이와 편지를 공개했다. 그는 웃으며 편지를 읽고 고맙다는 말을 전했다. 앞서 고메즈는 지난 4일 2019-2020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11라운드 토트넘과의 원정경기에서 손흥민의 무리한 백태클로 발목이 골절되는 부상을 입었다. 고메즈는 후반 33분 측면을 돌파던 중 뒤에서 들어오는 손흥민의 반칙에 무게 중심을 잃었고, 그대로 쓰러지며 발목이 골절됐다.



규정은 공을 잡고 슛을 하기 전까지 터치 숫자와 돌파한 선수의 횟수를 따지지 않는다. 손흥민은 도움 순위 2위에 올라있기도 하다. 7도움으로 케빈 더브라위너(맨체스터시티, 9도움)를 추격 중이다. 두 시즌 전 신설된 도움왕(플레이메이커 오브 더 이어) 수상에 도전 중이다. [인터풋볼] 신명기 기자= 손흥민(27, 토트넘)이 세계 최고의 축구선수에게 수여하는 발롱도르 최종후보 30인에 포함됐다. 버질 반 다이크 등 유력한 후보들과 이름을 나란히 하게 됐다. 프랑스 축구전문매체인 '프랑스풋볼'은 22일(한국시간) 공식 채널을 통해 2019 발롱도르 수상 최종후보 30인 명단을 공개했다. 수상자는



손흥민의 메시같은 엄청난 골! 80미터를 돌진하는 것이 장판파 자룡같았다! 이것은 손흥민인가? 아니면 메시인가? 토트넘과 번리의 대결, 손흥민은 엄청난 패스로 케인의 선제골을 도왔고 루카스 모우라의 골을 도왔다. 시소코에겐 절묘한 패스를 주었고 알리와 같이 있을땐 엄청 좋은 위치선정을...(하지만 아쉽게도 알리가 패스하지 않았다...) 하지만 가장 굉장했던 것은 한국인이 단도직입적으로 기록한 닥돌(닥치고 돌격)이었다! 천리를



비해 괜찮다. 체격과 모든 것이 좋다”라고 설명했다. 스포티비뉴스=박대성 기자 아놀드 (리버풀) 5경기 5승 1골 3어시 3클린시트 부엔디아 (노리치) 7경기 3무 4패 2어시 칼버트-르윈 (에버튼) 7경기 3승 2무 2패 5골 데브라이너 (맨시티) 6경기 4승 2패 3골 3어시 포스터 (왓포드) 6경기 2승 2뮤 2패 3클린시트 잉스 (소튼) 6경기 3승 1무 2패 5골 트레오레 (울브스) 7경기 3승 2무 2패 2골 1어시 바디 (레스터) 6경기 3승 1무 2패 5골 안녕 덬들! 연말





있는 팁이 있으시다면 공유 부탁드려요~~~^_^ 손흥민의 레드카드에 대해 "안드레고메스에 대한 보복성 태클이었기 때문에 퇴장이다" 혹은 "백태클이기 때문에 퇴장이다" 이건 맞지만 "안드레고메스를 크게 다치게한 상황을 만들었기때문에 퇴장이다" 라는 프리미어리그의 공식 답변은 틀린거같음 심판의 카드는 그 이후 상황이 아닌 태클을 한 상황 자체만 보고 주는게 맞는듯 11일 01:30 리버풀 vs 맨시티 안필드 버프에 저는 리버풀 팬이라서 ....꼭 이겼으면 하네요 ㅋㅋ ? ? 손흥민, 항소 기각.. 3경기 출전금지 확정 사진=AP 연합뉴스 잉글랜드축구협회가 경기 도중





[OSEN=서정환 기자] “손흥민은 한국에 갔다오면 왜 동료들 선물을 사오지 않는가?” 손흥민은 지난 23일(이하 한국시간) 펼쳐진 웨스트햄 유나이티드와 2019-2020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13라운드서 1골 1도움을 올리며 3-2 승리를 이끌었다. 손흥민은 조세 무리뉴 신임 감독에게 부임 후 첫 골과 함께 데뷔전 승리를 안겼다. 경기 후





원톱! 吧友_PGZZSSWYW 우레이와 손흥민 사이의 차이에는 1명의 케인이 있어! jjjjjjjjb 실력과 인성이 있으니 아시아 원톱이라는 건 당연히 말할 필요도 없다! 不拘一格降人才 월클급 공격수! 纯粹点的足球 이것으로 아시아 천왕은 태클따위에 영향을 안받는 다는 것을 보게 되었다! 연속경기 골을 넣다니...멘탈도 괜찮네! kerwin佳俊 우와 손은 같은 선상에 두고 비교해서는 안된다! 宇宙/zq星河/jd 토트넘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