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검색 돌리니 프리패스상 여자 나옴 배우로...6월 28일쯤에 그다음에 7월 9일에 남자 아이돌 나오는데 수호 임시환 나옴. 남자배우는 9월에 나오는데 그때 오상진 이상윤 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여자 나온 글 보니 송소희 있어서 당황했다..벌써 5년이상 활동하시구나... 내눈엔 아직 고등학생인것 같은데 결론은 다음도 예전 구글 서치론





때 KBS 뉴스 시청률이 아직까지 좋은 이유는 역설적으로 정연주 사장 덕입니다. 정연주 사장 시절에 공채 볼 때 학력란을 아예 제꼈대요. 그 덕에 방송에 적합한... 소위 말해 좀 깨는 친구들이 들어온 것이죠. 그리고 각 PD나 제작진들에게 자율권을 부여합니다. 그 결과 어떤 이들이 탄생했냐? 경희대 출신 고민정 대변인 같은 사람이 아나운서로 입사할 수 있었고, 방송국에서 따당하던 나영석 PD 같은 깨는 신인 괴물 PD들이 자리를 잡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 덕에 예능-드라마 시간에 확보한 시청자로 뉴스에 부스터 달



오현경이 지훈이 어제 안들어왔다고 하는 부분도 괜히 흐뭇하고 ㅋㅋㅋㅋㅋ 질투 에피도 사실 첨에 오상진이 정음이 안을때 이지훈 눈빛 살벌함 질투 안한다 하지만ㅋㅋㅋㅋ 미술관 에피 때도 쳐돌아.. 지세 좋아하는 사람 왜 좋아하는지 거기서 알았는데 지훈이 목소리 같은게 더 어른 같이 변하더라 설레 ㅎㅎㅎ 그런 목소리로 정음씨랑 같이 왔다면서 왜



매직인데, 글자 스타일이 매직은 아니고, 큰 네임펜이나 붓펜으로 썼을것 같네요. 종이와 글자에서 온기가 느껴집니다. 입구에 요런 작은 팻말도 서있구요... 이 아저씨 어릴때부터 많이 보던 분인데... 어디 그분 맞는지 손가락 갯수를 세어보자. 안에서 바깥쪽으로 바라본 풍경입니다.나지막히 책들이 놓여 있어서 보기 편하고, 이글 찍은 상태에서 제 등



애교가 뚝뚝 너무 잘하더라고요 속썩인적도 한번 없다고 하더라고요 집에서 와이프한테 얼마나 잘할지 눈에 보이더라는 시어머니도 김소영아나 넘 예뻐서 결혼하자마자 제사 없애버렸다고 너무 예쁜 며느리라고 하시네요 오상진은 티비 안보는 저한테는 진짜 완벽남이에요ㅎㅎ 오상진같은 아들 만나고 싶네요ㅎㅎ 기본적으로 센스는 좋은 사람 같은데 ㅋㅋ ㄹㅇ 2008년 연말, 이명박과 한나라당이 방송미디어를 장악하기 위한 개악을 시도하던 당시, 박혜진, 나경은,



뒷쪽 벽에도 책이 있어요.하지만 제 취향에 맞는 책들은 최대한 입구 가까운 곳에 많이 있었어요. 제가 가지고 있는 반가운 책을 만나는 순간 손원평 작가의 책 아몬드도 보이고, 하퍼 리의 앵무새 죽이기도 있습니다 요건 제가 e북으로 보유중인데, 이번에 책으로 다시 질렀습니다. 단편소설집인데 강추합니다. 어떤 단편은 SF같기도 아닌것 같기도 한것이... 읽다보면 중국, 대만의 격변기에 대해서도 조금 알고, 관심을 가지게 됩니다. 어려운 내용 아니고 재미있습니다. 표제작인 단편 종이동물원을 읽으면 끝에 가서는 자꾸 눈물이 나게 됩니다. 리뷰를 보면 울었다는 사람이



바 있다. 이런 침체 국면은 연말까지 이어지며 괴물신인에서 톱가수로 성장한 이하이와의 계약만료 소식으로 정점을 찍기도 했다. 손호준에 앞서 차승원 등 YG의 잇단 재계약 소식은 한편 올 상반기 YG가 풀어야 할 가장 큰 숙제이자 연예계 안팎의 최대 관심사로 꼽히고 있는 그룹 빅뱅의 재계약 문제에도 '긍정적인 신호’로 작용할 전망. 빅뱅의 향배와 관련해선 유가증권시장에서 조차도 촉각을 곤두세우며 YG 가치 제고에 결정적 영향을 미칠 ‘주요 모멘텀’으로 점치고 있다. 연기 더하면 좋겠는데 저러지도 쉽지 않을거 같은데 ㄷ ㄷ ㄷ Your browser does



하루였습니다. 송하윤이랑 배누리 겁나 이쁨... 오상진 연기존잘 ㅋㅋㅋ 오상진 진짜 버티다 버티다 나간건데 그리고 김태호피디도 그 개고생을 하고 아직도 MBC 있는거 솔직히 좀 신기함 남자 오상진 여자 이보영 내 맘속이 그러함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ㅈㄱㄴ ㅋㅋㅋ오상진하면 그래서 친구 생각남 말 그대로입니다. 오상진 김소영 아나운서가 하는 '당인리 책발전소'입니다. 서울 망원역 도보 5분거리에 있습니다. 정말 가까워요. 당인리 책발전소를 뭐라고 불러야 할까요. 책이 있으니 동네서점,





안일어 날 것이다. 라고 확신이 듭니다. 존예임ㅋㅋㅋㅋㅋㅋㅋㅋ 별그대도 괜찮았는데 이소소도 좋았어ㅋㅋㅋㄱ 약간 차갑거나 고지식한 엘리트연기ㅋㅋㅋㅋㅋㅋ 뭔가 잘못됐다고 생각했긴했는데 ㅋㅋㅋㅋㅋㅋ 오상진 내가 좋아하는데 진짜 그건 아니더라 ㅠㅠㅠ 몇년째 볼때마다 웃김 ㅋㅋㅋ 10년째 쳐돌이인데 볼때마다 앓는 부분이 많음 너무 유명한 목도리 키스씬은 사실 지금 드라마랑 비교하면 길지도 진하지도 않은데 텐션 돌았고 뭔가 찌릿한게 있음 ㅋㅋ 연출 진짜 잘한거 같아 그 이지훈 생일 에피 다음 에피에



오상진 연기존잘 ㅋㅋㅋ 몇년째 볼때마다 웃김 ㅋㅋㅋ 존나 반듯 오상진 이상윤 김태희 같은 sky 전현무는 아니었나 ㅋㅋㅋ 어후 다시봐도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 오상진 진행할때마다 나도같이 롤코타는불안함ㅋㅋㅋㅋㅋ 근데 또 막판에는 진행늘어서 괜히 서운하더라ㅋㅋㅋ 그 아슬아슬한맛이 줄었어 ㅈㄱㄴ 아이폰11 런칭행사에 다녀왔습니다. 사전예약과는 무관한 행사로써 아이폰은 집으로 배송받았습니다. Mc 오상진 아나운서 출연진 : 고윤정,헤이즈,폴킴 폴킴이랑 헤이즈는 각각 3곡정도 불렀구요 입구에서 스타벅스 교환권 2장 받았는데 그게 끝이네요. 런치박스랑 음료 제공해주는데 앉는자리도 없고 사람도 많아서 거의 못먹었네요. 70명이라더니 200명 넘게 와서 혼잡하고 넘 피곤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