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공홈 드로우는 당일 오전 10시~오후 5시 정도까지 신청을 받고 그 다음날 추첨을 하는 방식이었는데, 최근에는 당일 오전 10시부터 2시간 동안 신청을 받고 바로 드로우를 진행해서 오후 3시 정도면 결과를 알 수 있는 시스템으로 변경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아주 잘 했다고 생각하는 바입니다. ^^ 금요일 당첨 사실을 알자마자 바로 결재를 하였고 토요일 오후에 나이키 사카이 #엘디와플 이 도착하였습니다. 저는 파란색, 빨간색 그리고 노란색 등이





지난 11일 안양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창원 LG와의 경기에서 78-85로 뒤진 연장 종료 1분 39초 전 공을 경합하던 이재도의 파울이 선언되자 판정에 불만을 품은 뒤 이해할 수 없는 경기운영을 했다. 먼저 브랜든 브라운 등 주전 선수들을 일제히 벤치로 불러들였다. KGC는 점수가 9점차로 벌어진 뒤에도 24초 공격시간을 거의 다 소비하면서 성의 없이 3점 슛을 쏘는 등 공격 의지를 보이지 않았다. 심지어 KGC 선수들



현 KBL플라핑의 대가, KCC의 으악새 이정현 (움짤은 kgc시절. 빨간유니폼) 플라핑=농구계의 헐리우드 액션, 페이크파울임. 아주 비신사적인 행동임. 최악인 행동. 없애야할 행동임. 정말... 이거 하는 선수들 매우 부끄러운 행동인 줄 알았으면 좋겠고, 심판도 더 엄격하게 판단하고, KBL에서도 플라핑하는 선수들한테 엄하게 징계하길!!!! 이거 알면 할배 할매 한결이 목소리 진짜 한결같다 ㅋㅋㅋㅋ 는 중국축구 시진핑이 축구 덕후라 투자도 다른 스포츠와는 차원이 다르게 밀어주는 중. 뭐든지 규제처하는 시진핑핑이지만 축구는 예외. 하지만 결과는 다들 알겠지만 개노답.





돌파함. (KBL경기에서 누적조회수 20만 달성이 드문편임) 국가대표선수이자 KBL최고연봉자의 비신사적행동에 농구팬들 대폭발. 결국 김종규 선수는 공식적으로 사과 함. 해당 선수의 인별은 비공개 됨. 11월2일 삼성전. - 종규 너만 잘하는 줄 아냐? 나도 잘한다 임마! 친구따라 강남가는 DB의 김민구 선수(흰유니폼) KBL 플라핑 레전드 오브 레전드, 주성타 김주성 (현재 DB코치)연기력으로 따지면 농구계의 최민식 송강호 전도연임ㅋㅋㅋ (사실 김주성 뿐만아니라 농구대잔치 시절 선수들 중에 플라핑 안하는 선수들 찾는게 더 빠름... 네임드있는 선수들 거진 다 하는 행동이었음;;)



듬 신세하 - 1000(feat.엄정화) 피쳐링으로 데뷔 25주년 가수를 섭외했다니 트랙리스트만 보고도 이미 충격이었음 곡을 들어보니 왜 엄정화를 섭외했는지가 단번이 이해되는 너무나도 어울리는 보컬임 나른하게 녹아드는 느낌이 너무 좋음 > 솔루션스 - In My City Love You Dear, All That You Want 등 여름에 어울리는 시원한 노래가 많은 팀 올해도 반갑게 한곡 뽑아주심 루나 파이럿츠 - GOOD LUCK(feat. 배인혁 of 로맨틱펀치) EDM밴드라는 다소 생소한 포지션에 있는 팀 실제로 디제이이면서도 락페스티벌



CLIEN 지난글 (약후) 전주 KCC 이지스 SNS 모음 CLIEN 이사람 진짜 편파에 헛소리를 매경기하는데 오늘은 이런 드립을 치네요 코비의 죽음도 믿을수 없고 sk의 경기력도 믿을수 없다. 한팀도 핵안습인데 양팀합쳐 야투율이 38퍼ㄷㄷ 용병증가와 용병동시뛰어야하는건 야구보다 농구가더급한듯 GIF 해야지? 그게 프로아닌가요? KBL 안그래도 유사농구리그라고 욕먹는데.. 애들이랑 하이파이브 해주는게 용병밖에 없는지.. 마인드가 참.... SK대 KCC경기 라인근처도안갓는데 라인크로스 선언 선수는 앞 관중한테 밟앗냐 물어봄ㅋㅋ 느린화면 해설 조차 너무확실하게





와이드오픈 레이업 에어볼 호야 이렇게 보니까 엄청 많이 컸우 옛날 다니 메세지 콘서트 끝나고 이상한 행동하는 멤버들 ㅋㅋㅋㅋ 극공 30세 화제 ㅋㅋ 제이비 ㅈㄴ잘생쁨... 류모닝❤ 깜짝....오늘자 청와대 트위터 근황 ㄷㄷㄷ....JPG 아형 엑소 팬티로 오해할만 하다곸ㅋㅋㅋㅋㅋㅋㅋ 오늘자 KBL 해설자 명언 17년간 암투병을 했다고



모처럼 웃고 있었다. 이런 인기에는 올 시즌 앞두고 우승후보에 뽑히지 않았다가 짠물 수비와 조직력을 앞세우며 선전하는 KGC의 활약도 한몫했다. 하지만 정작 감독은 팬들의 기대와 지지를 외면한 셈이 됐고 결국 KBL이 최고 벌금이라는 중징계로 경고하는 상황까지 발생했다. 길렌워터와의 호흡에 기대감 커진 인천 전자랜드 엘리펀츠 “공격력과 센스는 확실하다” 기사입력 2019.12.07. 오후 03:54 최종수정 2019.12.07. 오후 03:54 [점프볼=인천/김용호 기자] 트로이 길렌워터(32, 197.2cm)가 팀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인천 전자랜드는 7일 인천삼산월드체육관에서 2019-2020 현대모비스 프로농구 서울 SK와의 3라운드 첫 경기를 치른다. 전자랜드는 지난



무슨 훈련하는지 궁금하네요 어제KBL 2위? 인삼공사는 3점성공률이 10퍼... 자유투성공률40퍼... 인삼공사 3점 4개중 용병이3개성공 국내선수1개성공.. 국내선수도합 와이드오픈3점 5개 터프 6개 총 11개실패 근데 현 NBA 레이커스 브루클린 터프샷 3점만 지금 3분연속던져서 6개성공ㅋㅋㄱ 리얼 하이템포 하이스코어링 꿀잼 안구정화입니다 17년8월 다니 메세지 전국투어중 라이브 후 유이퐁 발견! 거기에 요네가! 거기에 나나코! 생탄티셔츠입고있는ㅋㅋ 시오리까지!





[안양실내체육관] 경기에서 김승기 감독(안양 KGC)의 불성실한 경기 운영과 종료 후 심판에게 부적절한 언행을 한 것에 대해 1경기 출전 정지와 제재금 1천만원, 그리고 안양 KGC농구단에도 경고를 부과했다. 김승기 감독은 1월 11일(토), 안양 KGC VS 창원 LG 경기에서 4쿼터 종료 1분 40초를 남긴 상황에서 안양 KGC 선수들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