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중간중간에 응원도 하는데 목소리 엄청 커서 놀람ㅋㅋㅋㅋㅋ 어떤 할머니는 무대 난입해서 돈 꽂아줌 ㅋㅋㅋㅋㅋ 처음봤다 ㅋㅋㅋㅋㅋㅋㅋ중년분들한테 인기많구낭...! 이분이 그 다음카페 인기순위 그분이던가? 장구의 신 박서진 갓침마당 5승 출신임 16살때 형 두명이 한달 간격으로 세상을 뜨고 그 다음해에 어머니는 자궁경부암 3기 판정 받으셔서 집안이 진짜 어려워졌고 어린 나이에 아버지 따라서 고깃배 탔음. 그래도 엄마가 꿈을 포기하지 말았으면 하는 말에 다시 노래 시작함 말할때 조곤조곤한데



박서진 불명나왔네요 아 저분이 장구의 신 박서진 씨구나 항상 공카순위 상위권인 트로트 아이돌은 박서진인 듯ㅋㅋㅋ 장구치면서 트로트 부르는 박서진 아는 덬? 아 저분이 장구의 신 박서진 씨구나 항상 공카순위 상위권인 다음 팬덤랭킹에 박서진 이분 높길래 궁금해서 케톡에 쳐보니까 이미 궁금한사람들의 질문과 답변이 있엌ㅋㅋㅋㅋ 박서진 이름



노래부를때 보면 세상 미친자 같음ㅋㅋ 끼가 미쳤음ㅋㅋ (미스터트롯 나온게 나쁘다 그런 뜻 아님 그냥 얘는 다른 방법으로 코어 모은다는 얘긴데 제목 오해 없길 바람. 더 깔끔한 문장이 있으면 얘기해주고) 어제 나는 트로트 가수다 봤는데 박서진 노래 하는 거 보고 옆에 엄마가 울더라고요... 저도 눈물나고 그 어매하는 부분이랑 나레이션 나오는 부분 정말 슬프더라고요 제가 원래 눈물이 많은 편이라서 그런지 몰라도 노래 잘하시더라고요ㅜ 다음주 수요일 기달려야 겠어요 박서진이 이러면 안되는데 ㅠㅠㅠ 했는데 아줌마가 단호하게 주머니





왜케 낯익지 미스터트롯은 안나왔지만 트로트계에서 코어 쫙 모으고 있는 젊은 가수 박서진 어매 보셨어요..??? 전에 박서진 행사 때 아주머니가 "주머니 딱 대"하며 현금 꽂아줬던 거 생각난다 내가 어쩌다 유튜브로 트로트 순회를 다 하게 됐는데 풍선이 이분 볼때마다 왜케 멋나는지 모르겠네요 컨셉 잘잡은거같은데 볼때마다 노래도잘하고 장구치는선이 웃긴거같으면서도 너무멋진듯 처음봤다

어제 할머니 집 놀러갔다가 나는 트로트 가수다 봤는데 할머니가 다른 사람 나올 때는 그냥 잘 부르네 이러다가 박서진 나오니깐 갑자기 일어나셔서 춤을 추시네요.,...ㅋㅋㅋㅋㅋㅋ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나중에 박서진 콘서트 같은거 하면 보내드리고 싶네요!! 작년에 행사하러 온 거 우연히 봤는데 노란색 팬클럽 후드티 맞춰입고 불빛나는 머리띠까지 세트로 맞춰서 노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