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혼산멤들이랑은 아직 친하게 지내는가벼ㅇㅇ 쌈디 데몰리션맨 알아? 놀토 쌈디나온편 트와꺼 맞혀? 그 나는 약간 쌈디 이런 스타일에 낚이는 거 같아 몬줄 알지...? ㅎㅎ 염따 오늘 나온 신곡 미뗬다... ㅇㄱㅊ싸우지말고 쌈디 설레는것좀봐봐 정은지랑 쌈디 댓글ㅋㅋㅋㅋㅋㅋㅋ 딩고에서 염따 더콰 딥플 팔로알토랑 음원 냈는데 지금 멜론 2위임ㅋㅋㅋ 스웨터 느낌의 가디건인데 이건뭐 루이뷔통 마크로 도배가 됐네요 뤼비통 ppL은 아닐듯한데 방송사도 난감하겠네요 공짜로 명품홍보를 해줄수밖에 없는 ㅋ 일단 닐로, 바이브 등이



예시가 여기 있음. 저도 쇼미 및 고등래퍼도 보고 랩퍼들도 대부분 다 압니다. 근데 최근에 아무리 힙합이 대세라고 하고 비와이가 쇼미 음원차트 점령하던 시기에도 쇼미나오고 나서 본인이 낸 앨범은 차트 top50위 위로 올라가기도 쉬운일이 아닙니다.. 비와이처럼 한때 랩퍼 브랜드 순위 1위였던 랩퍼도 멜론 순위권에 올라가기가 쉽지가 않죠 반면에 창모 같은경우에는 대중가요부터 시작한지라 과거 효린하고 작업했던 곡도 차트인하고 마에스트로 아름다워 등등 대중적인 곡으로 인해 차트



사이먼도미닉(쌈디) : 400만 박재범 : 300만 비와이 : 300만 김하온 : 230만 ph1 : 140만 지코 : 300만 나플라 : 170만 릴러말즈 : 190만 산이 : 90만 마미손 : 100만 루피 : 120만 애쉬 : 440만 이센스 : 110만 해쉬스완 : 250만 MC스나이퍼





빨리 이뤄진 결실에 리스너들의 기대는 더욱 커지고 있다. 데뷔한건가? 이름 알려줘 아래도 어느분이 글쓰긴하셨는데.. ppl도 아닌데 옷 전체가 루이뷔통 마크라 모자이크도 못하고..ㅋㅋㅋ 그냥 내보내긴 했는데... 방송마지막에 보니 등쪽은 슈프림이ㅋㅋㅋ 콜라보제품이라 두회사 브랜드가 그대로 다나갔네요..ㅋㅋㅋ 개띵곡 쌈디 인스타 보고 저도 댓글 남길껄... 생각이 드네요 쌈디 딩고 킬링벌스 보고 팬되서 연말 연초 공연 다 따라갔는데 또 가고 싶다 ㅠㅠㅠㅠㅠㅠ 연말 공연들은 50분 가까이하고 또 얼마전엔 다모임 콘이라 3시간 가까이 보다 왔는데 이번 헉피 분신 9에



모였는데 염따 차트인했을때 같이 있었던 사람들임 왼쪽부터 딥플로우 - VMC 대표 / 소속가수 넉살, 이로한(고등래퍼 배연서), 던밀스(프듀2 랩 트레이너) 등 사이먼 도미닉 - AOMG 전 공동대표 / 소속가수 박재범, 로꼬, 그레이, 코드쿤스트, 우원재 등 더 콰이엇 - 일리네어 레코즈, 앰비션 뮤직 대표 / 소속가수 도끼, 빈지노, 창모, 해쉬스완, 애쉬아일랜드(고등래퍼 윤진영) 등 팔로알토 - 하이라이트 레코즈 대표





대부분의 곡을 직접 프로듀싱하며 솔로 아티스트로 자리매김 하는데 성공했다. 뿐만 아니라 JTBC '바람이 분다' OST '면역력', '꽃파당' OST '나란 사람' 등도 참여하며 열일 행보를 걷고 있다. 최근 네이버 나우 '하성운의 심야아이돌'에 출연한 헤이즈가 하성운과 컬래버를 약속하기도 했던 바. 생각보다 빨리 이뤄진 결실에 리스너들의 기대는 더욱 커지고 있다. 쌈디 팔로알토 딥플로우



캐롤앨범 커버....jpg 부산상 얜 자국에서도 반응있는거야? 난 랩잘을 모르겠다 느낀게 이센스랑 쌈디땜에 뜨형 쌈디 다이어트 진짜 미친줄알았자너 레이랑 쌈디랑 닮지 않았어? [단독]헤이즈X하성운, 특급 컬래버‥음색 시너지 기대↑ jo1 에 쌈디닮은 애 들어갔어 ? 놀토에 나온 쌈디 옷이 루이뷔통인데... 쌈디 웨얼유엣 아는덬 싼디 인스타 화제 된거... 쌈디 공연 보고싶은데 이번 분신 갈말??? 결국 1000만뷰 달성한 창모 킬링벌스 한일커플 유튜버고 남자가 한국인인데 진짜 개존잘이다;;;;;;; 그레이가 너무 잘생겨서 그렉이랑 다닌다는 쌈디 중2가 만든 비트가 현재 멜론에서 39위중임;; 레이지 볼때마다 쌈디생각남 랩퍼 노래





믹싱도해줌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나온 곡이 아만다라는 곡임 중딩이 만든건데 뭐 의의를 두는거지...하고 들었다가 좋아서 개당황ㅋㅋㅋㅋㅋㅋ 단순 염따 보컬이랑 쌈디 랩이 들어갔으니 당연히 좋겠지; 싶었는데 비트도 안꿇림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현재 39위중ㅋㅋㅋㅋ어제는 더 높았음ㅋㅋㅋㅋㅋㅋ 진짜 갈수록 능력자들 나이가 어려지는게 실감난다...중딩인데도 벌써 비트메이커로 그 바닥에서 한자리하는 사람들이랑 같이 작업하고 그걸로 노래내서 차트인이라니 유망주들임... 머리때문인가 쌈디는 기본 톤부터가 존나 좋아서 그런지 노래 부르는 것도 좋더라ㅋㅋ 랩이야 워낙 존잘이고



하는거 얘기 하니까 나 쌈디 노래하는거 좋아함ㅋㅋㅋㅋ ㅇㄷ 안본다는 쌈디 창모 관련해서 딩고 킬링벌스 랩퍼들 조회수 창모 사재기 관련해서 창모구룹(엠비션뮤직) 딩고 킬링벌스 조회수 분석해봤습니다 인스타스토리로 개찰지게 노는 쌈디 AOMG소속사 식구들한테 직접만든 레몬청 선물한 우원재 사재기 누가 7년 만에 쌈디한테 프로포즈 했네요 쌈디 청혼글은 쌈디보다 팬이 더 설레지 않냐ㅠ ㅇㄷㅂ? 쌈디 나혼산 병크 이후에도



인스타 라이브에서 나혼산으로 쌈디팬됐다는 사람들 광저격하면서 욕함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혼산보고 쌈디 팬됐던 사람들 쌈디 인스타 라이브 봤다고 쌈디한테 직접 쌍욕들음zzzzzzzzzzzzzz 본인 오피셜로 나혼산 잘림... 하지만 기석시는 나혼산때문에 들어왔다 날아간 공연 광고들과 부가 매우 아쉬우신듯... 한국에서는 부산상이나 쌈디닮았다고 화제인데 난 힙알못이라 모르겠고 그냥 듣고 구경해보면 그판에선 (지금은몰겠고 내가구경할땐그랬음) 이센스는 거의 국내에 손꼽는? 수준으로 꼽히고 쌈디랑 차이 많이난단식으로 설명하던데 난 슈프림팀 노래 들을 때 쌈디가 랩 더잘하는줄 알앗음... 평가요소가 많나봄 가사, 딕션, 플로우 등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