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것이다. 이제 검찰개혁은 누구도 거스를 수 없는 국민의 명령임을 확인했다. 이런 상황에서 검찰도 지나간 한 달 반 이상 대규모 인력을 투입해서 먼지털이 식 수사를 벌였는데도 불구하고 수사가 진행될수록 검찰개혁을 요구하는 목소리가 높아지는 현실을 직시하고 신속히 제대로 된 수사결과를 내놔야 할 것이다. 아프리카돼지열병 관련 말씀을 드리겠다. 아프리카돼지열병 의심선고가 접수된 충남 홍성군 돼지농가에서 다행히 음성





쥐는 것이다. 주인보다 앞서서 달리려고 하거나 입마개를 벗으려고 할 때마다 강씨는 목줄을 세게 낚아채 개를 제지했다. 이 행동을 반복하니 개가 얌전해졌다. 주인의 통제가 먹히기 시작했다. 과거 정부들처럼 검찰 출신 청와대 민정수석을 내세워 검찰을 장악하라는 얘기가 아니다. 만악의 근원에 해당하는 검찰의 권력 독점을 깨고 국민이 실질적으로 통제할 수 있는 방안을 마련하자는 얘기다. 검찰의 수사권 박탈은 물론이고, 기소배심제(대배심) 등 여러 가능한 대안을 중층적으로 고안해야 한다. 강형욱씨에 따르면, 주인 행세하는





역시 정식 재판을 받게 됐다 . 이들에 대한 재판은 앞서 불구속기소된 민주당 소속 의원 등 8명에 대한 사건과 병합돼 같은날 재판을 받게 됐다. 해당 재판은 형사합의12부(부장판사 오상용)이 진행한다. 자유한국당 의원들이 지난해 4월26일 민주평화당도 있고 정의당도 있는데 왜 자유한국당이야 ㅋㅋㅋㅋ 장제원 나경원 김성태 황교안



윤석렬을 윤춘장으로 조롱하고 있습니다. 청와대는 그런 윤총장을 압박하고 수사중단을 강요하고 있는 사태구요.. 결국 586도 정부도 여당도 권력을 잡고 싶어하는 정치인의 속성에서 벗어나지 못한 사람들입니다. 그 사람들도 부도덕한 면도 있고 범법도 저지르고 본인들이 적폐라고 지칭한 세력을 답습하고 있습니다. 저는 그럼에도 지난 정부의 적폐들 보다야 현 정부의 586들이 그나마 좀 더 낫다고 생각은





2 김영주 더불어민주당 49,935 45.28% 6,096표 영등포구 을 2 신경민 민주통합당 35,221 41.05% 2,880표 동작구 갑 2 김병기 더불어민주당 40,046 36.54% 2,001표 동작구 을 1 나경원 새누리당 44,457 43.41% 12,245표 관악구 갑 3 김성식 국민의당 54,445 38.43% 1,239표 관악구 을 1 오신환 새누리당 45,454 37.05% 861표 서초구 갑 1 이혜훈 새누리당 54,117 57.02%





너 문재인 알긴 알어? 아니지 문재인이 널 알아? 대체 넌 뭐냐? 너 거지처럼 사는걸 왜 정부탓만 하고 있냐? ㅋㅋㅋㅋㅋ 암튼 지지리 궁상 같음 ㅋㅋㅋㅋ 근데 김성태 무죄 받은게 어쨌다고 니가 난리여? 조장관 털듯 털었으면 나왔겠지 지들 이익과 맞는 부분은 대충설렁설렁 수사해서 무죄 만들어주고 지들에게 걸림돌 되는건 별건에 사돈에 8촌에 다 뒤져서 언론플레이로 재판도 받기전에 범죄자로 낙인찍어 버리는 수사 능력은 없다는게 김성태건으로 확인 되었다는 김성태를 무죄로 만든건 판새들이 아니라 검새들임 . 낙지 탕탕이 처럼 아무리



노력했습니다. ㅁ 군인권센터는 문건에 제보자의 신원이 노출 될 우려가 있는 표시가 다수 기재되어있어 원문을 그대로 필사하여 공개하였습니다. 필사하는 과정에서 오타가 발생한 것입니다. 공익제보자를 보호하는 것은 인권단체의 당연한 책무입니다. 해당 문건은 검찰에도 동일한 내용으로 존재합니다. 허위로 문건을 작성하거나 조작할 하등의 이유가 없습니다. ㅁ 또한 조선일보는 동 기사에서 군이 자체 검토한 결과 군인권센터가 공개한 문건은 안보지원사의 내부 문서라 볼 수 없다고 결론지었다고 알려졌다며 사실 여부를 확인할 수 없는 내용을 보도하였습니다. ㅁ 그러나





등을 새로운 증거로 제출하면서 세 사람의 모임은 김 의원 딸이 KT 파견직원으로 일하던 2011년이 맞다고 반박했다. 검찰 주장이 사실이라면 김 의원과 이 전 회장 측 주장은 뒤집히게 된다. 또 이 전 회장 측과 김 의원 측 주장대로 일정표ㆍ수첩에 기재된 2009년의 모임이 실제 있었다면 2011년뿐 아니라 2009년에도 이 전 회장과 김 의원이 단둘이 만나는 등 개인적 만남을 가졌다는 것을 방증하는 증거가 된다. 김성태 딸 “접수 마감 뒤





지하로 내려가는 장면에서 추락하는 어느 가정을 바라보는 시점이동이나 무상 와이파이를 찾아서 헤매는 아들과 딸이 결국 기괴하게도 높은 화장실 끝에서 와이파이를 연결하면서 피자박스를 접는 알바와 연락이 되는 걸 보면서 정보의 단절은 곧 사회의 불평등으로 이어진다는 말이 겹쳐 생각났습니다. 그럼에도 일자리는 구해지지 않고 박서준이 등장하고 수석을 들고 오는데 그 반지하 집에서 가장 어울리지 않을 물건을 들고 왔다는 것은 배려하지 않는 사회의 구조를



있는 서울대에 인턴경력을 써서 대학입시에 사용했다고 검찰 진술 했죠? 그리고 제대로 인턴 하지도 않았는데 서울대 인턴경력 증명 받았다고 미안하다고 까지 진술했죠.. 저는 이것은 명백한 입시부정이라 생각합니다. 문재인 지지자분들 중에 누가 설명좀 헤세요. 이거 문제 있는거 아니에요? 이거 문제 없으면 김성태 딸 취업비리나 권성동의원 취업청탁은 진짜 새발의 피네요. 뭐라 할거 없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