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존박이랑 승희가 슈스케서 가사 절었던(유명한 처밀도 재등장) 얘기하고있었는데ㅋㅋㅋㅋ 쪽박ㅋㅋㅋㅋㅋㅋ허걱ㅋㅋㅋㅋㅋ 감독님이 나가!!! 라고 했다고ㅋㅋㅋㅋㅋ 아쉬워하는 진짜 존박 ㅋㅋㅋㅋㅋ 네???ㅋㅋㅋㅋㅋㅋㅋ 자막궁서체 ㅋㅋㅋㅋㅋㅋ 재환이 빼고 다 얼빠진표정ㅋㅋㅋㅋㅋㅋ 재환이 별그대 봤니?ㅋㅋㅋㅋ 뭐라도 훔쳤뎈ㅋㅋㅋㅋㅋㅋㅋ 김재환이 어릴적부터 노래랑 축구만 하느라고...티비를많이 못본듯ㅋㅋㅋㅋ





근황.gif 9780 17 0 87 최애과자가 어떻게 되시나요? 1605 41 0 88 기생충 촬영한 병원 근황.jpg 9389 18 0 89 #민주당만 찍자_와~ 모니터암 신세계네요. 이 좋은 걸 이제서야 설치했다니. ㅜㅜ 2943 37 0 90 조세호 톰브라운 6648 26 0 91 사실은 제가 어제 썸녀랑 손잡고 잠시 걸었는데요.... 걱정이 되는게.. 4943 31 0 92 헬스장 초보.gif 8090 21 1 93 s20울트라 약간 애매하네요. 6248 26 0 94 포항 아우라건물 근황[혐] 5198 29 0 95 오늘은



현우 너는 경천 박토벤과 정차르트 투표 많이 해 주시면 우리는 베스트 커플"이라는 가사와 함께 흥겹게 노래하며 깜찍한 하트를 선보였다. 이를 접한 다수의 네티즌들은 "두 분 너무 귀엽잖아요", "역시 세기의 음악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사진제공=MBC 한편 '2019 MBC 방송연예대상' 측은 '올해의 예능 프로그램상'과 '베스트 커플상' 두 부문의 후보를 16일 어플리케이션 틱톡(Tik Tok)을 통해 공개했다. 먼저 '베스트 커플상'은 ▲'편애중계'의 서장훈-붐, 안정환-김성주, 김병현-김제동 ▲'라디오스타'의 김구라-안영미 ▲'놀면 뭐하니?'의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정동원 군과 유산슬은 ‘사랑의 재개발’을 함께 부르며 트로트 대세들의 특급 컬래버 무대를 꾸몄다. 유산슬이 KBS1 ‘아침마당’에 이어 ‘영재발굴단’까지 출연하게 된 것. 지상파 방송 3사를 접수하며 유산슬의 뜨거운 인기와 영향력을 다시한번 엿보게 했다. 그 어느때보다 신나게 노래하는 손자의 환한 모습을 지켜보던 할아버지는 결국 눈물을 보이며 안방을 뭉클하게 만들었다. 유산슬은 할아버지의 쾌유를 빌며 당당히 트로트 가수로 성장한





'극한 커버' 코너에 도전했다. 평소 계획적인 삶으로 바른생활의 표본을 보여준 용승은 MC 남창희의 밑도 끝도 없는 댄스를 거침없이 망가지며 열정 댄스로 커버해 모두를 경악하게 만들었다. 15일 오후 5시 방송. 벌써 시끄럽닼ㅋㅋㅋㅋㅋ [뉴스엔 박아름 기자] 예능 방송인 브랜드평판 2019년 12월 빅데이터 분석 결과 유재석이 1위를 차지했다. 강호동, 이경규가 그 뒤를 이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지난 11월 2일부터 12월 1일까지의 예능인 53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33,501,586개를 분석, 소비자들의 예능 방송인 브랜드 참여량, 미디어량과 소비자의 참여와





'조의 아파트', 유재석이 친 드럼 비트에 여러 작곡가들이 음원을 붙여나가는 '유플래쉬' 등으로 확장해갔다. 그리고 이 확장은 '뽕포유'라는 상황까지 이어지게 됐다. MBC © 뉴스1 유재석은 '뽕포유'를 통해서 트로트 가수에 도전하게 됐고, '유산슬'이라는 가명도 얻게 됐다. 그렇게 '릴레이 카메라'로 시작됐던 '놀면 뭐하니?'의 확장은 유재석이 '유산슬'이라는 새로운 캐릭터를 가지게 되는 확장으로 이어졌다. 확장이 또 확장을 부른 셈이다. '놀면





아들 로하를 꼽았던 정준하다. 가족을 위한 아빠 정준하의 짠내나는 다이어트 도전이 4~50대 가장들의 폭풍 공감을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한편, 50대 가장 정준하의 공감 백배 다이어트 도전기는 오는 13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KBS2 ‘해피투게더4’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잘맞아 1분 10초부터 엇... 음.... 음...흠.. '스폰지밥Q' 님께서 나눔해주신 조세호빵 할인쿠폰 재나눔합니다. 스폰지밥님 죄송합니다ㅠㅠ





이기면 수익금 받고 가장 돈 많은 팀이 우승하는건데 재밌더군요 개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 [스타뉴스 정가을 인턴기자] /사진=김태호PD 인스타그램 김태호 PD가 '놀면 뭐하니?'의 박토벤과 정차르트 커플을 응원했다. 김태호 PD는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019 MBC 방송연예대상' 베스트 커플상 후보 정차르트&박토벤! 틱톡에서 참여하세요"라는 글과 함께 동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작곡가 정경천과 박현우는 자신들이 작곡한 트로트 가수 유산슬(방송인 유재석)의 '합정역 5번 출구'를 개사해서 부르고 있다. 두 사람은 "나는



‘또꼼이’와 그렇게 큰 차이가 나지 않아서 엄마-아빠 케미가 좋을 것이라 생각해 제안을 했고, 흔쾌히 수락해주셨다”고 말했다. 강봉규 PD는 이미도와 도경완의 내레이션 호흡 ‘이미도경완’ 호흡을 강조했다. 강 PD는 “두 분의 호흡은 문제가 없다. 특히 이미도는 처음 한 사람이라고는 믿기지 않을 정도로 자연스러웠다.



복습(20200215) [단독] 펭수, '놀면 뭐하니?' 출격…유산슬 러브콜에 응했다 [단독] 한예슬, '언니네 쌀롱' 하차...이소라 바통터치 오늘(10일) 첫 녹화 유재석이 조세호 엄청 이뻐하는거 같지않아??? 조세호 ㄹㅇ 찐부자 ㅋㅋㅋㅋㅋ 조세호 설렜넼ㅋㄱㄱㄱㄱㄱㄱㄱㄱ 조세호는 뭔 프론데 왜 유재석이랑 다른테이블이야? 헨리-기안84 VS 박토벤-정차르트, ’MBC연예대상’ 베스트커플상 주인공은 송김안유돈노장래양조 조합으로 뭐 보고싶다 기자가 어그로래서 제목에 예능대세 붙는 기사 찾아봤는데 스토브리그에 차장으로 나오는사람 조세호 닮지않았냐 헤드윅 공연 도중 아버지한테 카워시(의자위에 올라가 허리흔드는 퍼포먼스)한 유연석 난 휘성 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