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쉑쉑(미국), 파이브가이즈(미국), 자니로켓, 파이어벨, 브루클린 더 버거 조인트 정도입니다 엥.. 적고보니 생각보다 많이 갔네요 =.=;;; 어쩌다보니 맛있는 버거의 기준이 대충 어느정도인지는 감이 오는 입맛인듯 하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소고기 패티도 부위, 원산지, 배합비율 마다 맛이 다르고 이건 노하우이기도 합니다 쇠고기 패티라고 다 100% 맛있는건



뿐이다. 분단된 남북한 주민의 고통은 그들의 관심의 대상이 아니다. 그러나 자유대 교수들을 비롯한 독일의 많은 정치인과 지식인, 일반 시민들은 대부분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자유대가 해야 할 일을 했다고 격려한다. 특히 냉전시기 베를린을 경험했던 사람들은 대학이 아니면 누가 교류를 위한 창구역할을 하겠느냐고 말한다. 자유대가 그런 역할을 할 수 있다는 것이 기쁜 일이라고 말하는





잘 캐치해서 그냥 싸고 적당히 먹을만한 햄버거가 아닌 정말 맛있고 가격 괜찮은 햄버거 가게가 되어서 롯데리아의 좋은 대체재가 되었으면 하는 아주 큰 바램입니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새 일본에서 유행어인 "먹어서 응원하자"는 딱 이럴때 써야하는거 같아요 ㅋㅋㅋㅋ 대신 좀 제대로 맛있게 만들어주세요 노브랜드버거 사장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글은 원래..첨엔 맛없다고 글쓰려다가.... 생각이 넘 많아져서 길어졌심다 글에 수정할점이나 덫붙일점 있으면 무엇이든 댓글로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심다 노브랜드버거 화이팅 대한민국 화이팅~!!! 긴글 읽어주셔서 감삼다



학생들이 종강파티에서 남한 학생들과 어울려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 베를린자유대] 북한 김일성대학 학생 12명이 지난 1월 4일부터 25일까지 3주간 베를리너(베를린사람)로 살았다. 이들은 베를린자유대(자유대)가 김일성대와의 협력관계 틀에서 초청한 학생들이었다. 두 대학은 2018년 인문사회과학 분야의 교류협력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김일성대 독일어문학과 학생들은 앞서 2014년에도 베를린에 수학여행을 왔었다. 그러나 김일성대 학생들이 자유대 학생으로 정식으로 등록해서





페텔이에요. 이번에 5번이 될지 아닐지... 싱가폴은 더운 날씨이고 서킷이 매끄럽지 않아서 접지력이 좋은 컴파운트 타이어들이 선택돼요. 하드 타이어가 C3니까 가장 쫀득하고 접지력이 좋은 C가 소프트 타이어예요. 대부분 소프트 타이어에 몰빵한 모습이에요. 레드불의 베르스타펜과 알본은 하드 타이어를 2개 준비한 대신 미디엄을 하나만 준비해요. 니코 훌켄베르크와 페레즈, 스트롤 역시 같은 전략을



맥도날드 버거킹 롯데리아 모두 순수 대한민국 기업은 아니죠 치킨햄버거 대표주자인 맘스터치가 있지만 여긴 kfc류로 나뉘고용 신세계가 운영중인 스타벅스의 서비스, 고급 햄버거가게인 자니로켓 등에서 벤치마킹해서 서비스 면이나 햄버거퀄리티 면을 많이 올려줫으면 좋겠습니다 이제 대한민국 국민들도 다양하고 맛있는 음식들을 접해보면서 진짜 맛있는 음식이 뭔지 아는 국민들입니다 더이상 1970년대 롯데리아가 런칭했던 그시절 데리버거 수준의 국민이 아니죠 노브랜드버거는 그 점을



것을 넣으면서 변형 패티를 만든거죵 100% 소고기만 쓰면 크기가 작아지고 가격은 올라가니 이거저거 섞어서 양은 늘리고 단가를 낮춘거죠 그걸 롯데리아가 햄버거에 적용하고 그 햄버거가 79년에 한국에 롯데리아로 런칭하면서 지금의 햄버거들이 온갖 짬뽕패티의 햄버거가 탄생하게 된듯합니다 기업의 이윤을 최대한으로 남길 수 있는...그런 햄버거죠 이름하야~ 데리 버거는 롯데리아 햄버거중 대표적인 혼합패티인건지.. 원산지는 소고기만 표기해는데 알레지 정보에 닭고기가 있습니다 나무위키엔 쇠고기+돼지고기 혼육이라 적혀있긴해서 해깔리네요 (제조 과정중 닭고기 쓰는 라인과 같이써서 있을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당) 롯데리아가 이렇다보니 그 후에





학생들과의 짧은 만남을 통해서 새로운 것을 배우게 되었다며 고맙다고 인사했다. 김일성대와 남한 대학생들이 함께 독일 분단의 상징인 베를린 장벽공원을 현장답사하고 있다. [사진 베를린자유대] 베를린에 온 북한학생들에 관해 크게 보도한 독일 일간지 프랑크푸르터 알게마이네 차이퉁(FAZ)은 자유대가 김일성대학 학생들을 초청하는 것이 북한



휴스턴으로 넘어가는 분위기네요 소가 나를막 [F1 2019] 싱가폴 그랑프리 전 이야기에요 MLB 휴스턴 코레아, '사인훔치기 비판' 벨린저에 "모르면 입 다물라" 코레아 우라!!!!! 베네코레아 민경욱 기가 막히네요. 맛있는 햄버거를 찾아 삼만리..(노브랜드버거 편) 휴스턴 코레아 후지산 대폭발 3루 땅볼 강타 1득점 U-17 월드컵 8강전 한국vs멕시코 보는 중인데요... 와. 완전 볼인데 손이 올라가네요 휴스턴 코레아 '2017년 월드시리즈



파이어스(오클랜드 어슬레틱스)를 싸잡아 비판하고 나섰다. 코레아는 벨린저를 향해 “정확한 사실을 모르면 입을 다물어라. 사실만 말해야 한다”고 목소리를 높이며 정면 반박했다. 이어 “3년 동안 우리가 사인을 훔쳤다고 했는데 난독증이 있는 것 같다. 사무국 리포트에도 나와 있듯이 2017년에만 부정행위를 했다. 2018년과 2019년에는 아무 일도 없었다”고 덧붙였다. 벨린저는 지난 2017년 월드시리즈에서 패한 것을 두고 “휴스턴이 사인훔치기를 하며 우승반지를 훔쳤다. 호세 알투베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