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들이 교통사고를 냄 기억을 잃어 지가 사고친지도 모름 근데 그 사고로 죽은 여자가 세들어 살던 집주인 첫째딸 첫째딸은 임신을 하고 있었고 남편될 사람이 대기업의 배다른 자신의 첫째형 친형 딸과 뱃속의 아이는 모두 죽음 이걸 세들어 살던 여자가 목격하고 촬영함 이 영상을 무기로 작은 아들의 엄마를 흔들어 큰 돈을 뜯어냄 이 여자는 출산을 하고 공부를 하겠다고 외국으로 도망감 출산한 아이는 결국 집주인이 키움 둘째딸이 엄마처럼 키움 그리고 이 세들어 살던 여자가 돌아와서 영상을 무기로.. 또 이 대기업에 취직하고 높은 자리에



숨이 너무 가파, 이젠 내손 잡아 그 사람은 너를 사랑하지않는데 왜? WHY DON'T YOU GET IT? BABY LET ME LOVE YA, LOVE YA, LOVE YA 내 전부를 걸어, 이 주문을 걸어, 'WE CAN BE SO PERFECT' 세상모두 적이된다해도 나는 안돼 너



있으면서 야망으로 작은 아들을 꼬시고 기업의 며느리가 되려함 이 꼴을 절대 못보는 대기업 아들의 엄마는 절대 안 된다며 방해하지만.. 그런데. 작은 아들이 사실은 운전기사와 ??? 로 낳은 아들 대기업 사장의 친아들이 아니었네요........................... 그걸 지금 세들어 살던 그 여자가 엿들었고.... 아니 맨날 어뜨케 된게 나오는 스토리가 출생의 비밀밖에 없냐구요. 선정이 예나 딸 아니에요. 쥬륵 쥬륵도 아니구요. 근데 묘하게 궁금하게 돼서 은근 자주 보게

후속으로 방영될 '나쁜사랑' 주인공으로 호흡을 맞출 예정"이라고 귀띔했다. '나쁜사랑'은 악연으로 얽혀 있지만 끊을 수 없는 사랑, 진정한 사랑에 대한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이선호는 절절한 순애보의 주인공 한재혁 역을, 신고은은 모태솔로였지만 이선호를 통해 사랑의 감정을 깨닫는 최소원 역을, 오승아는 현실에 안주하며 가정을 꾸리려 했지만 자신과 마주한 상황들이 악독하게 만들며 처절한 삶을 살아가는 악녀 황연수 역을 소화한다. 이선호는 MBC '황금주머니' 이후 2년 만에 복귀작이다. 신고은과 오승아는 각각 7개월 만, 11개월만 브라운관

LET ME LOVE YOU BABY! 안돼, 안돼, 너없인 월화 밤10시 아이템(2.11~4.2) 32부작 -최고시청률 4.9%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4.8~5.28) 32부작 -최고시청률 8.7% 월화 밤9시 검법남녀 시즌2(6.3.~7.29) 32부작 -최고시청률 9.9% 웰컴2라이프(8.5~9.24) 32부작 -최고시청률 6.8% 수목 밤10시 봄이 오나 봄(1.23~3.21) 32부작 -최고시청률 4.3% 더 뱅커(3.27~5.16) 32부작 -최고시청률 7.0% 수목 밤9시 봄밤(5.22~7.11) 32부작 -최고시청률 9.5% 신입사관 구해령(7.17~9.26) 40부작 -최고시청률 7.3% 어쩌다 발견한 하루(10.2~11.21) 32부작 -최고시청률 4.1% 하자있는 인간들(11.27~) 방영예정 아침 일일드라마 모두 다 쿵따리(7.16~) 99부작 방영중 -최고시청률 4.9% 나쁜사랑(12.2~) 방영예정 저녁 일일드라마 용왕님보우하사(1.14~7.12)

mbc 새 일일드라마 나쁜사랑 하이라이트 엠사 나쁜사랑 보는 덬ㅋㅋㅋㅋㅋ 나쁜사랑이라는 드라마 진짜 막장중에 막장이네요. mbc일드 나쁜사랑 보는데 여주? 이쁘다 엠사 아드 나쁜사랑 티저 봄 [단독] 이선호X신고은X오승아, MBC 새 아침극 '나쁜사랑' 주인공 오늘 아드 나쁜사랑 하는날이구나ㅋㅋㅋㅋㅋ SS501 "너를 보면 아파, 숨이 너무 가파, 이젠 내손 잡아. 그 사람은 너를 사랑하지않는데 왜? Why

되고.. 중간에 몇편을 한동안 안 봐도 스토리가 뻔히 그려집니다..? 이런걸 다 노리고 만드는것 같네요.. 내기준 구혜선+김소현 느낌임(나 누구 닮았다하면 다 눈 삐었다고 하니 크게 신경쓰지마셈) 아까 아드끝나고 티저나왔는데 남주 비주얼 맛집이네 이선호, 신고은, 오승아가 MBC 새 아침극 '나쁜사랑' 주인공으로 나선다. 한 드라마국 관계자는 12일 일간스포츠에 "배우 이선호, 신고은, 오승아가 '모두 다 쿵따리'

아니면 안돼 BABY LET ME LOVE YA, LOVE YA, LOVE YA 오늘을 여태껏 기다렸어 미안해 간절히 바래왔어 날 빗겨갔던 니 오랜 사랑이 잔인하게 끝나기를 그사람 잊어, 이젠 지워버려. 어차피 너하고는 어울리지 않는걸 SO BABY WON'T YOU COME TO ME, I'LL MAKE YOU MAKE YOU HAPPY 너를 보면 아파, 숨이 너무 가파, 이젠 내손 잡아 그 사람은 너를 사랑하지않는데 왜? WHY DON'T YOU GET IT?

BABY LET ME LOVE YA, LOVE YA, LOVE YA 내 전부를 걸어, 이 주문을 걸어, 'WE CAN BE SO PERFECT' 세상모두 적이된다해도 나는 안돼 너 아니면 안돼 BABY LET ME LOVE YA, LOVE YA, LOVE YA 처음엔 행복하길 바랬어 그게 비록 그사람 옆에서라도 믿었었어. 나 없이 행복하다면, 그걸로 충분했어

컴백작. 일일극 경험이 탄탄한 세 사람이 좀 더 '영'해진 시너지를 발휘하며 평일 아침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12월 첫 방송. 예고보니 재밌어 보이던데ㅋㅋㅋㅋㅋㅋㅋㅋ기다렸다가 일주일치 몰아서 봐야지... 작사 : Steven Lee 작곡 : Steven Lee YEAH HERE WE GO ONCE AGAIN GUESS WHO'S BACK, LET'S GO THIS SONG IS ALL ABOUT YOU I REALLY HATE YOU BUT I LOVE YOU SO WHAT CAN I DO? NOW LISTEN 너를 보면 아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