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떤 상품권이냐고 물어봤어요 M모바일 쇼핑? 3만원권이나, 신세계 상품권 3만원중에 원하는거 발송이 된다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신세계 상품권이 백화점에서 사용가능한, 우리가 알고 있는 그, 상품권이 맞냐고 물었더니 맞고 20일 오후 7시까지 셀프개통 하는 분에 한정한다고 하더라구요. 엠모바일 홈페이지에서 유심 주문하기에는 시간도 촉박하고 해서 퇴근길에 편의점 가서 가족들꺼 번이하려고 유심을 4개 구매했습니다. 오늘 우선 첫번째 회선 번이 하고 회원가입하고 두번째





그냥 철회하시고 편의점 가면 환불해줄꺼다; 신세계 상품권 하나때문에 번호이동을 4개나 하는거냐 정말 신세계 상품권 하나때문에 그러는 거냐는데 이쉐키 뭐하는 쉐킨가 싶더라구요; 제가 그래서 유심 뜯은거 누가 환불해주냐 그랬더니 아니 그걸 왜 다 뜯엇냐고 물어보길래 어이가 없어서 지금 말장난 하냐고, 된다고 해서 가입시키고 가입했더니 안된다고 그냥 다시 원복해서 가라고 하면 내가 산 유심이랑 환불은 누가해주러 다시 돌아다닐꺼냐 사기아니냐고 했더니 이게 왜 사기냐며 홈페이지에는 m모바일 쇼핑권? 이라고 기재되있었고 자기가 한말은 실수다 말씀이 너무 지나치시다며 오히려 엄한소리를 하네요; 결과적으로



하시고 그런 소리 합니까? 보상 못받아 안달난 사람인거 취급하니 정말 기분 나쁩니다. 직원 : 죄송하다고 말씀드리지 않았습니까 다시 한번 죄송합니다. 새벽 시간에 고생하신 부분도 압니다. 하지만 보상은 더 어렵습니다. 저 : 아니 제가 그 돈 없으면 죽는거도 아니고 보상 안받아도 됩니다. 그 3만원으로 회식이나 하십시오 직원 :





편의점 머지랑 중간에 계약해지하면 나가린데 얼른 써야겠네요 gs25 를 자주 쓰기에 알뜰구매에 모바일 상품권 구매하려는데요. 잔액관리는 어떻게 하는건가요? 본인이 기억해야되나요???? 소액 2,000원짜리만 사보다.. 20,000원 짜리 사려니 궁금해서요. ㅋㅋ CU편의점 모바일상품권 2000원권 100% 증정! [선착순 1000명] CU편의점 모바일상품권 2000원권 선착순 1천명! 100% 당첨이니 서두르세요 :) 2차





시간이라 내일 전화 준다고하여 오후 몇 시쯤 전화 달라고 끊었습니다. 다음날 담당이라며 남자 직원이 전화왔습니다. " 죄송합니다." " 저희는 아무 문제 없이 유통했습니다" " 유통 과정상 그럴순 있지만 치즈 부분은 저희가 확실히 유통하니 그럴리 없습니다" " 보관상 문제가 있을수는 있습니다 " " 영하 몇도 이하에 보관하여야 하는데 상온에 보관한거 같습니다. " 또 메뉴얼 읽듯 같은 레파토리 직원 : 이런 경우 저희가 같은 제품으로 보상해드려야되는데 그 제품을





해줄수 있는건 없고 죄송하긴 하다길래 상급자한테 통화요청 한다고 남겨달라고 하고 끊었는데 아오ㅡㅡ줸장할; 어떻게 마무리해야 되나 싶네요 맥주 행사는 까먹고 있었는데 허쉬 구매건이랑 같이 들어왔네요. 전 페이코 포인트 써봐야 편의점이라서... 모바일상품권처럼 쓰려고합니다. 익월에는 호빵 포인트, 익익월에는 로쉐 포인트 받겠지만 두 달간 4천 포인트 정도라서 9월 행사와 차이가 좀 나네요. 퇴근이 늦어져 새벽에 와이프랑



고객님 저희가 3만원 상품권 보내드리겠습니다. (웃으면서) 고객님께서 그 음식을 드시고 아프시거나 병원을 가셨다며 저희가 더 많이 보상 해드릴수있지마 더 이상은 힘듭니다. 더 필요 하시며 저희가 같은 제품으 보내드릴수는 없고 저희 회사 다른 제품들로 1만원치 정도 배송해드리겠습니다. 웃으면서 아프거나 병원이야기하느 부분에 너무 화가났습니다. 저 : 먹었으면 큰일 났겠죠 제가 보상을 10만원 100만원 달라고 했습니까? 처음부터 끝까지 우리회사는 잘못없다 판매하는곳 진열상 문제 인거 같다고 이런 저런 핑계 되면서 제대로 저한테 사과는 하셨습니까?? 그 새벽 시간에 편의점가서 사오고 조리하고 그런 부분 생각은



세일할 때, 8개 쟁여놓고 먹습니다, 간혹 이마트 가면 슈나이더 바이세 탭6 몇 병 가져오고요, 이 맥주는 밀맥인데 8.2도라서 위에 두 맥주보다 맛이 진해서 좋은데,, 대신 가격이 좀 나갑니다. 저와 맥주 취향 비슷하신 분 중에 맛있는 밀맥주 추천 부탁드려봅니다. 머지포인트 3개월 사용내역인데요 생각보다 크게 잘 안써지네여 3개월 26000원사용 했네요 예전에 편의점모바일상품권이랑 비슷한 개념인데 주변에 가맹점 커핏집도 잘없고 그래서 주용도는 편의점인데 5년안에 다 쓸수있을런지 ㅋㅋㅋ 지에스랑 이맛트



편의점 밀맥주 에딩거 둔켈 머지포인트 3개월 사용내역 gs25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 잔액관리는 어떻게 하나요? CU편의점 모바일상품권 2000원권 100% 증정! [선착순 1000명] 페이코-마이데이터 등록하고 cu 만원 모바일상품권을 받으세요 상담원 실수로 발생된 문제를 어떻게 처리해야.. GS25 페이코 프로모션 쏠쏠합니다. 상담원한테 농락 당한거 같아 기분이 않좋네요 뽐뿌에서 뽐뿌관련 아이템으로(단체셔츠)같은거 만들어도 좋을거같아요. AMD 라이젠, 74주년 광복절 기념 이벤트 진행 GS25 편의점



추첨해 1만원 상당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을 발송한다. 등업 감사합니다. 이번이 두 번째 글이고 첫 번째 글에 저만 알고 있다고 생각했던 걸 다 알고 계시니 놀랐어요 ㅎ 그래서 이번엔 GS편의점에서 물건 할인받는 방법 올리는데 이것도 물론 아시는 분 계시겠지만 혹시나 모르시는 분 계실까 봐 올립니다. 밑에 유의사항도 적어놨습니다 그리고 유효기간 이 있으니 이기간내에 꼭 사용해야 합니다! ▶유의사항 -현금 및 카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