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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간도 만족. 후방 송풍구 가 없는 부분이 저도 좀 불만이긴 했는데 아직 여름이 아니라서 잘 모르겠지만 조금 덥다 싶은날 다니면서 느낀 바로는 큰 문제는 없겠구나 싶었음. 뒷자리에 탄 지인들 반응이 에어컨 켜고 조금 있다가 시원해지는게 큰 불편은 없는 것 같다라고는 하는데 제주는 햇살이 워낙 강해서 조금 걱정. (여름에 뒤에 아무도 안태우고 혼자 창문열고 타고 다니면 되겠죠 뭐 ㅋㅋㅋ) 시동을 걸면 1200rpm 정도까지 올라갔다가 30초 정도 지나니까 8,000rpm으로 떨어지면서





량이 적어 순정네비가 보기가 더 편했네요 코나보다 핸들디자인이 보기좋습니다 양쪽 송풍구가 핸들 3시9시방향이라 손에 바람쐐기 좋아하는 저한테 적합했습니다 스티치가 그린색이라 시각만족도가 좋습니다 오토와이퍼같은건당연히 없습니다 ;; 계기판가운데 3.5인치 단색LCD는 기본형부터 들어갑니다 네비안내는 안해줍니다.. 이 디자인이 이쁘긴한데 저는 주행하면서 속도계바늘이 눈에 안들어왔습니다 속도계를 두루고잇는 작은 점들이 속도 바늘을 잘 안보이게하는 요소 같아서.. 네비에있는 속도계 보곤





인도도 땅덩어리가 넓은지 전동접이 사이드 미러는 없네요 그리고 인도형들은 도어 락/언락버튼이 도어에 따로 없고 센터페시아 가운데 버튼으로 조절합니다 이 부분은 국내와 다르군요. i30 PD가 인도, 유럽식 깔끔하게 붙어있는 백미러 뭐 하위트림이라 그러겠죠? 그래도 조수석엔 거울 달아줬네요 그래 쌍트로에 비하면 이게 어디야 딱 이 급까지 5단 변속기 입니다. 쌍트로와 같은거 같은데 물렁물렁한 느낌입니다 변속감은 6단짜리가 더 나은듯 그래도 꽤나 넓찍한 공간입니다. 운전석을



전문가` 말고 `조ㅈ문가`들이 많았습니다. 그 대표적인 사건이 제네시스 VDC 사건이죠. :) 하지만 그런 단계 역시, 차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고객과 제조사 간 긍정적인 논의/피드백 문화가 정착되기 위해 반드시 거쳐야 하는 일종의 필수 진화 단계라 봅니다. 12. 덧. - 차를 차로서 대한다는 관점에서 보자면... 제 생각에 가장 까다로운 고객들은 독일인이라 봅니다. :) 차량용 고속무선충전기는 종류가 다양합니다. 근섭 센서와 모션 인식을 통한 Grab 방식을 보고 꽤나 신선했던 적이 있었습니다. 당시만 해도 스프링으로 거치하거나 서로연결된 링크 방식이 주류였거든요. 모션 방식은





잃지않고 양보하며 사고없이 안전운전 하겠습니다. 무사고 기원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__) 현재 많은 내용들이 첨부되지 않아 오해하시는 분들이 계셔서 필독하고 정확하고 사실관계만을 작성하겠습니다. 현재 차량: BMW X3(G01) 사고 일자: 2019 .12.14 ~ 현재까지. 사고 내용: 12월14일 회사 출근 길 고속도로 운행중 전방 장애물 없는상태에서 전방추돌방지 센서작동(2회). 긴급제동 후 안전벨트





조용해지길래 처음에는 시동이 꺼지는건가? 물어보니 초반에 오일류가 엔진 구석구석으로 들어가는 시간이니 시동걸고 벨트매고 블루투스 음악 연결하고 룸미러, 사이드미러 체크 하다보면 금방 조용해질거라고 하고 그정도 예열은 공회전이 아니니 조금 기다렸다가 출발하면 된다고 함 기타 기본 사양 - 탑승객 하차 보조 - 안전거리 경보 - 앞차 출발 알림 - 후측방 접근 충돌 방지 보조 - 후측방 접근 경보 - 긴급 제동 보조 - 전방 추돌 경보 - 차선 유지 보조 - 차선 이탈



용접식 도어입니다 암요 차값이 얼만데 그래도 도어패널은 다 덮어줬네요 꼬챙이식 사이드 미러 언제나 반갑습니다 접는것도 수동입니다 인도사람들은 평균키가 작은 것 같습니다 시트 포지션이 참 높아요 높이조절 불가, 스티어링 휠 텔레스코픽 불가 2열 공간입니다 그래도 컬러 도어캐치, 전동식 윈도우, 스피커 등 기본적인건 다





문제 없는데도 계속 찾아오고 어떤 사람은 망가질때까지 모를 수도 있다. 결국 적당한 시기에 적절한 점검을 받을 수 있도록, 기억하기 쉽고 명확한 기준으로 안내해주는 것이다. 소모품 교환 및 점검 시기를 친절하게 안내해주는 것을 넘어, 신차를 사면 제조사서 3년 전후 혹은 몇 회 등을 기준으로 무상으로 소모품 교환과 차량 점검을 해주는 경우도 있다. 제조사에서 이렇게까지





크루즈 제공하는 차가 손에 꼽혀서 그렇지만...... 깡통트림은 키 디자인도 차이가 납니다. 보통은 실버, 블랙 투톤인데 깡통은 올블랙이기 마련이죠 쉐보레 스파크도 깡통트림엔 자기네 엠블럼 색도 블랙 보타이로 맟춰줍니다 요렇게 말이죠 ㅋㅋ 원가절감엔 국경도 한계도 없습니다 ! 이거 어디서 많이 보지 않았어요? 맞습니다 아반떼 AD 처음





기다려서 차량을 탁송받았으며 다음날 시운전하려고 시동거니 밧데리방전으로 시동불가하여 점프할려고 본넷여니 엔진룸 상태가 배선포함 전체적으로 너무 상태가 좋지않음(인젝터파이프부식, 케이블부식등) 그리고 본넷쇼바 다터져서 머리로 받치고 겨우 점프해서 시동거니 예열등 점멸에 엔진이상 덜덜진동에 소음 지속발생. 조수석뒷문 하단 부식이 심해 용접 판금수리해야할상황. 와이퍼 작동되다가 멈추어 와이퍼휴즈 뺏다가 꼽으니 원위치됨. 타이어 상태 좋다고 하였는데 앞타이어 트레드얼마 안남음..차주 전화하니 이상없었다고 밧데리 비용만 주겠다고 함. 너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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