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한 욕심을 드러내기도 했다. 두팀 모두 단톡방 활발하구나 ㅋㅋㅋㅋㅋ 서문조 ㅋㅋ 부럽다 인성 굴러먹고 씨익 내개새끼 ㅠㅠ (인터뷰②에서 이어) tvN 예능프로그램 ‘시베리아 선발대’는 절친들과 함께 세계에서 가장 길지만, 여행자들의 버킷 리스트로 손꼽히는 시베리아 횡단 열차에 몸을 싣고 떠나는 낯선 여행 先체험 답사기. ‘시베리아 선발대’의 특별한 점 중 하나는





박수갈채를 보냈을 정도. 그녀의 영웅담에 모두가 감탄을 전했다는 후문이다. 이미지 원본보기 정영주는 안영미와 ‘19금 배틀’을 원한다고 선언한다. 이에 그녀는 안영미의 가슴 춤을 공개 디스하며 안영미를 당황하게 했다고. 김영옥의 묵직한 한 방까지 더해지며 스튜디오가 후끈 달아올랐다는 전언이다. 뿐만 아니라 정영주는 김구라와의 인연을 공개해 시선을 집중시킨다. 래퍼 그리의 응원을 받고 ‘라스’에 출연했다는 그녀는 김구라와 의외의 장소에서 만난 썰을 풀어 모두의 귀를 쫑긋하게 한 것. 과연 이 세 사람 사이에 어떤 인연이 있는 것인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20일





오후 11시 5분 방송. (사진=MBC) 뉴스엔 이민지 oing@ 이번에 보스톤 같이 나오시는데 타지옥 챙겨보셨나봄ㅋㅋ 배우 정영주가 tvN ‘시베리아 원정대’를 언급하며 “이하늬와 실크로드를 가면 재밌을 것 같아요”라고 밝혔다. 정영주는 최근 진행된 인터뷰에서 절친한 배우 이선균, 김남길이 함께 출연하는 ‘시베리아 원정대’에 대해 “‘나의 아저씨’, ‘열혈사제’ 양쪽 대화방에서 난리가 났어요. ‘니들이 왜 거기서 나와’ 싶었어요”라고 웃었다. 정영주는 이선균과 tvN ‘나의 아저씨’를 통해 만나 여전히 인연을 이어오고 있으며 김남길과도 SBS



‘나의 아저씨’, ‘열혈사제’ 팀 다 껍데기에 소주 한 잔 하는 걸 좋아해요. 그런 이선균, 김남길이 시베리아까지 같이 갔어요”라고 말했다. 전국이 무상인데… 대구 고교생만 돈내고 급식 먹는다 글꼴 본문 사이즈 작게 본문 사이즈 크게 인쇄하기 이미지 원본보기 [뉴스엔 이민지 기자] 배우 정영주가 장기용과의 첫 만남에 독설을 날렸다고 고백했다. 11월 20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는 김영옥, 이혜정, 정영주, 이미도가 출연하는 ‘줌 크러시’



흐름이 됐다. 하지만 대구에선 예외다. 전국에서 유일하게 고교 무상급식이 이뤄지지 않는 곳이기 때문. 이에 따라 고교 무상급식을 조속히 시행하라며 대구시와 대구시교육청을 압박하는 목소리도 점점 커지고 있다. ◆대구 고교생만 돈 내고 급식 먹는다 내년부터 경북에서 단계별 고교 무상급식이 시행된다. 내년 고교 3학년을 시작으로 매해 한 학년씩 단계적으로 확대, 2022년엔 고교 전체로 무상급식을 확대한다. 지난 21일 경북도와 경북도교육청이 교육행정협의회를 열고 이같이 합의했다. 경북 학생, 학부모에겐 희소식이지만 대구 사정은 다르다. 경북이 고교 무상급식 대열에 합류한 것은 전국 17개 시·도 가운데



"아이들 밥을 무료로 먹게 하자는데 시교육청이 딴죽을 걸겠느냐"며 "지자체에서 관련 예산을 일정 부분 부담하겠다고 나서준다면 시교육청도 더 적극적으로 움직일 수 있을 것"이라고 했다. ◆대구시, "아직은 시기상조, 시간 조절 필요" 권영진 대구시장(오른쪽에서 두 번째)이 강은희 대구시교육감(오른쪽) 등과 함께 서대구중 급식실에서 학생들에게 배식 봉사를 하며 웃고 있다. 고교 무상급식은 시기상조라는 게 권 시장의 입장이다. 매일신문 DB 내년부터 전국에서 대구 고교생들만 돈을 내고 학교 급식을 먹게 된다. 대구도 고교까지 무상급식이



드러내기도 했다. 이찬현 PD는 시즌2 제작 계획에 대해 “이 모든 게 프로그램에 대한 애정과 관심이라 생각해 매우 감사할 뿐이다”라면서 “그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선 일단, 마지막 편까지 사고 없이 잘 마무리 해서 반드시 다음을 기약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유종의 미를 거두도록 노력하겠다”고 겸손한 대답을 내놨다. ‘시베리아 선발대’는 시베리아 횡단 열차 여행의 마무리 단계에 접어들었다. 이 PD는 어떤 식으로 ‘시베리아 선발대’를 마무리하고 싶을까. 이 PD는 “여타 많은 여행 예능 중 하나인 이 프로그램이 시청자들에게 가보지 못했고 궁금했던 곳을



‘열혈사제’에서 인연을 맺어 여전한 팀워크를 보여주고 있다. 두 팀 모두 꾸준히 연락을 하고 모임을 하며 ‘작품에서 만난 사이’ 그 이상의 우정을 다지고 있다. 출연하는 작품마다 함께한 배우들과 남다른 팀워크를 자랑하는 정영주는 “대화방이 아직도 살아있어요. 그런 걸 좋아하는 놈들이 모이는 것 같아요.



두 번째로 출연하게 됐다. 지난 2013년 10월 ‘감성과 열정 사이 유열, 정수라’ 편으로 꾸려져 가수 정수라와 함께 전설로 출연한 유열은 이수영, 왁스, 김소현-손준호, 홍진영 등의 경연을 지켜본 바 있다. 또 지난 2017년 ‘국악소녀’ 송소희와 소리꾼 고영열이 유열의 ‘이별이래’를 국악 버전으로 재해석해 최종 우승을 차지하며 많은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약 6년 만에 ‘불후의 명곡’을 다시 찾은 유열이 후배 가수들의 다채로운

‘라스’ 장영주 “핸드폰으로 버스 치한 때려잡았다” 정영주배우님 인텁에 시완이 얘기 짧게! 정영주 "이하늬와 '시베리아 선발대' 여자편 가고파" 정영주는 최근 진행된 인터뷰에서 절친한 배우 이선균, 김남길이 함께 출연하는 ‘시베리아 원정대’에 대해 “‘나의 아저씨’, ‘열혈사제’ 양쪽 대화방에서 난리가 났어요. ‘니들이 왜 거기서 나와’ 싶었어요”라고 웃었다. 정영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