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각턱이 좋아요... 다 계란형이면 재미없잖아요.. 하고 이야기했는데.. 음.. 어릴때 계란형인 얼굴이 중고등때부터 역변하기 시작해서.. 성인이 된 지금도.. 쫀드기나 쫄깃하고 질긴간식을 많이 씹어서 턱 아래쪽이 발달했는데.. 쉐딩으로 오히려 광대살리고 아래턱 각은 좀 넣어주고.. 입체적으로 보이는게 더 좋아서 제가 원하는 스타일대로 하고 다녀요.. 머리아래쪽이 개털이라 하길래.. 개털이라도 상관없다고 했네요.. 트리트먼트좀



튀긴 쫀드기 위에 스프를 뿌린다. 출처 : 나무위키 10대때는 식욕이 너무 왕성해서 흰쌀밥에 간장만 비벼먹어도 두그릇씩 먹었어요... 그 이후에는 맛도있고 양도 많은걸 선호하다가... 지금은 입맛이 점점 정교해지고 까다로워 지는거 같아요.. 가격은 비싸도 양이 적고 맛나고 코스로 조금씩 나오는게 좋고 예전에는

https://cdn.clien.net/web/api/file/F01/9101989/41dcb99fe80c56.PNG?w=780&h=30000&gif=true

해주면 좀 나아지니 사실 크게 신경은 안쓰이네요.. 얼굴에 점, 주근깨빼라고... 피부에 잡티가 많이보인다고 하길래... 여름에 햇볕을 안보고 살수 없다고,, 서핑하고,, 야외활동 많이 하니 그냥 더 이상 나빠지지 않게 선크림바르고 어느정도 가리고 살면 된다고 했네요.. 잡티좀 많아도 요즘 크게 신경도 안쓰고 사네요.. 다만 몸매 관리는 좀 하고 살구요... 자잘한고 디테일한 외모관리에 신경이 별로 안쓰이네요 ㅎㅎ 추천해주신 덕분에 새로운 맛 쫀드기를 알았습니다. 노래 생각



역시 쫀드기가 이겼군 ㅋㅋ 쫀드기 잘하는데 닐로야???? 쫀드기 개별론데... 쫀드기 틔김이라는 것이 있네요. 갈수록 입맛이 소량 고급화 되네요 ㅎ 쫀드기 이중 취향은? 쫀드기 잘하는데 닐로야???? 민우선수 슼테나랑 노는 것도 웃긴데 ㅋㅋㅋㅋ 어제 달방에서 남준이 뭐 한가지에 집중하면 나머지기능 고장나는거 쫀드기 구워먹으면 존맛탱인데 ㅠㅠㅠ 납득이가 나았는데 분량이 납득이만 있네 납득이가 나았는데 분량이 납득이만 있네 요즘 외모지적을 참 많이 당하고 있는데 아무렇지도 않게 대응하네요 곤약9곡쫀드기 추천해주신 분 감사합니다.(내용무) 쫀드기 개별론데... 쫀드기 나눠주는 안승호 팬아트 쫀드기 맛있겠다 너무 쫀드기가



그리고 존낰ㅋㅋㅋㅋㅋ 우리팀 관중들한테 쫀드기랑 추억의 간식같은거 나눠주던 데이 있었는데 그때 테나가 옷 들춰서 배쪽에 쫀드기 숨기고 있다가 민우선수한테 주는거 개웃겼옼ㅌㅋ 생각할수록 넘 귀엽지 않아? 쫀드기 뭉쳐서 한번에 붙힐 생각하는 똑또긴데 게임에 넘 집중해서 룰도 잊어버리고 정국이한테 마스코트(?) 해달래고 숨어있는 홉이도 못보고 뭔가 계속 분주한데 허술해 유엔연설한 걔 맞냐고ㅠㅠㅠㅠ김남준 귀여워서 아침부터 울어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 쫀드기가 이기나 쫀드기가 이기나 며칠전에 얼굴 아래턱쪽이 발달하고 각졌다고 턱보톡스 맞으라고 몇번 이야기 하길래.. 전

나은것같은데 현장은 또아닌가 아직 밀실 못봤는데..토니 쫀드기는 왜 후후 부는거야? 달방) 지민이 놀리는 슈가(쫀드기).twt 누가 쫀드기를 그렇게 홀리하게 먹어요...! 복면가왕 쫀드기 아드님이 드신 아폴로 쫀드기 기교부려서 촌스러웠다는거 돌려말하는거같은데 쫀드기 구워주는 스노 선배 쫀드기가 잘부름 닐로 노래 몰라 ㅋ 노래 생각 안 하고 멋만 부린 느낌 1.쫀드기를 결대로 썬다. 2.쫀드기를 기름에 튀긴다.(여건이 안되면 적당히 불에 굽기만 해도 좋다.) 3. 기름에

브런치 먹는 사람들이 이해가 되지 않았는데 지금은 분위기 좋고 양이 적으면서 그렇다고 너무 맛없으면 곤란하고 적당히 맛도있고 이런곳을 선호하게 되네요.. 쌀밥에 국과 반찬가짓수가 많은 집밥보면 사실 소화부터 되질않아요 ㅠ 소소한 간식거리도 즐기는데 마카롱이나 마들렌, 초콜렛도 예전에는 시중 마트에 파는거 먹었다면 지금은 생초콜릿이나 카카오 함량이 높은걸로 먹게되네요.. 웃긴건 간식거리는 초딩입맛처럼 쫀드기를 너무너무 좋아합니다.. 쫀드기를 한달에 80봉지 이상 먹은거 같아요 ㅎㅎ 난 연필심 얇은 쫀드기 먹고싶음 닐로 노래 몰라 ㅋ 테나가 엉덩이 찌르던게 민우 선수 아니었나

하고 멋만 부린 느낌 너모 ㄱㅇㅇ ㅠㅠㅠㅠㅠㅠㅠㅠ 꼬질꼬질 꼬맹이천사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 불에 구어먹는 쫀드기 근데 둘다 기계예상이라니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 짤 진짜 귀엽네 ㅋㅋㅋ 쫀드기가 뜨거웠어 ? ㅠ큨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문제 못 맞추는 지민이와 그런 지민이를 계속 놀리는 슈가가 ㅋㅋ 재미 포인트 아니였나요 ㅎㅎㅎ 슈가가 "다음 이야기" 예고하는데, 그림이 그려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