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단의 바코드를 CU홈페이지 내 이벤트 코너에 인증하는 방식이다. CU는 참여고객 중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KBS가요대축제 방청권을 선물한다. 행사 대상 상품은 KBS 편스토랑 상품들을 포함한 도시락, 샌드위치, 삼각김밥 등 간편식품 및 디저트 전품목과 전국 CU에 가장 많이 판매되는 음료, 스낵 등(술∙담배 제외)으로 폭 넓게 준비했다. 누구나 부담없이 구입할 수 있는 상품들로 이벤트 참여의 문턱을 낮춘 것이다. 상품 구매 없이 KBS가요대축제 방청권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는 SNS 리그램 이벤트는 29일부터





사람이 싫어할 수 없는 맛을 다 갖추고 있다. 그런데 매운맛이 강하니까 돌려 먹을 때는 이 맛이 맛 같고, 저 맛이 저 맛 같다. 나중에는 맛을 크게 못 느낀다"고 지적했다. 이승철은 "애쓴 흔적이 느껴진다. 그런데 다 느끼해서 음식 결이 똑같다. 뭉쳐 놓으면 똑같은 음식인 것"이라고 밝혔다. 드디어 1대 출시 메뉴 결과 발표의 순간이 다가왔다. 이원일 셰프는





참여자 중 30명을 추첨해 동일한 방청권을 증정하며 사전투표는 다음달 2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된다. 해외 영화나 드라마같은데서 본적은 있어서 먹어보고는 싶었는데... 나오면 먹어봐야겠습니다(내일 나오는군요) 우리밀로 만든다니 비싸겠네요(...) 베트남은 쌀국수ㅋㅋㅋㅋㅋㅋㅋㅋ 메뉴를 자기가 고를수 없다고 했던게 혹시 편스토랑 이었을까?ㅎㅎ 우리녜리 너무 예쁘다... 신상출시 편스토랑 KBS2 금요일 오후 9시 45분 연예계 소문난 '맛.잘.알(맛을 잘 아는)' 6인의 스타들이 혼자 먹기에 아까운 필살의 메뉴를 공개, 이 중 메뉴 평가단의 평가를 통해 승리한





다수의 토크쇼에서 유쾌하고 재치 있는 입담을 펼쳤던 만큼, 그가 '편스토랑'에서는 어떤 활약을 펼쳤을지 기대된다. 멈무 스페셜 엠씨다!! ? ? KBS 2TV '편스토랑' 캡처 ? 뉴스1 (서울=뉴스1) 이지현 기자 = '편스토랑' 이경규가 초대 우승자가 됐다. 15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편셰프



꺼낼 수 있는 문제는 아니라고 본다. KBS의 신뢰도, 영향력 강화가 과제로 남아있고, 장기적으로는 KBS가 신뢰를 회복한다면 국민들께서 수신료 분리징수, 거부 보다는 KBS 수신료가 30년 넘게 동결돼 있는데 그 사실을 좀 더 인식해주시고 가능하면 현실성 있는 수준으로 관심을 가져주실 것으로 생각한다. 장기적으로는 준비를 잘해서, KBS 뉴스와 콘텐츠를 향상시켜서 국민의 신뢰를 받는



정일우가 과연 어떤 메뉴를 탄생시킬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런 가운데 내일(15일) 방송되는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드디어 정일우의 신상메뉴가 공개된다. 정일우는 앞서 ‘마라샹궈 밥만두’를 메뉴로 선정, 매운맛을 중화시키기 위해 특별한 연유 소스를 아이디어로 낸 상황. 중독성 있는 매운 맛, 마라와 만두를 결합해 전세대의 입맛을 공략한다. 갖은 노력과 연구





이벤트에 참여할 수도 있다. 포켓CU에서 KBS연예대상 ‘최고의 프로그램상’의 후보작 중 하나를 골라 사전투표에 참여만 하면 이벤트 응모 기회가 주어진다. 사전투표 참여자 중 30명을 추첨해 동일한 방청권을 증정하며 사전투표는 다음달 2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된다. 옆방에서 글 봐서 가져왔어!! 방울이들 씨유에서 맛난거 사먹고 많이많이 가자!! 갹 쭉 만드신 메뉴들 다 나오네ㅋㅋㅋ멈무 스페셜엠씨는 다른건가?ㅋㅋㅋㅋ 음식 너무 맛있어보여 ㅠㅠㅠ 우리 먐미 마카롱 구우면서 맛있게 먹었을것같아 나도 먹고싶따!!!!! 십여년전. 케이블 푸드티비에 이분 나와서 중식 보여줄때도 부르스타에 가정에서 많이



공략한 것 같다. 하지만 한 가지 걱정은 오이를 싫어하는 사람들이 있다"고 말했다. 이승철은 단점을 꼬집다가도 "정말 새로운 맛이다"고 평가했다. 마지막으로 이영자가 나섰다. 김치볶음밥, 불 닭발 매운 볶음밥, 매운 어묵 볶음밥 등을 도시락에 담아 '19금 볶음밥'을 내세웠다. 갖가지 볶음밥을 맛본 이연복 셰프는 "대한민국 사람이 싫어할 수 없는 맛을 다 갖추고



튀겨 아이들의 건강 간식을 완성한 것. 비장의 무기라고 꺼낸 것은 '먹더조이' 케이스였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초콜릿 상품을 그대로 따라해 놀라움을 줬다. 메뉴 평가단의 평가 시간. 이연복 셰프는 "곤드레, 야채를 어린 아이들에게 먹일 수 있어서 좋은 것 같다. 아이디어가 좋다. 다 먹고 나서 디저트, 장난감이 재구매율을 높일



방송 다음 날 실제로 전국 편의점에서 출시되는 신상 서바이벌 프로그램.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45분에 방송된다. 마장면 보기엔 그냥 그렇던데 존맛탱이라고 해서 궁금 참깨드레싱 맛 같은거면 맛있을듯 치킨이랑 섭웨 먹으면서 매우매우 격렬하게 달리면서 예뻐해줄 생각 난 행복한 다니티야 강다니엘 덕분에 이번주 미우새 다음주 편스토랑 우리 즐겁게 달리자 개행보케 진짜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땡땡이 옷......헤어스타일... 다 귀엽네요....ㅎㅎ 나는 편스토랑 프로그램을 안 보는데 우리집 모친께서 유난히 좋아라하면서 몇번 거기에 나온 음식이야기를 하더라고. 집근처에 씨유편의점이 있는데 나한테 몇번이고 씨유가 맞냐 gs아니냐 물어보더니 오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