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본 ‘야후 스포츠’는 8일 북한 대표팀 리영직(됴쿄 베르디)과 인터뷰를 통해 평양 김일성경기장에서 열렸던 2022 국제축구연맹(FIFA)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지역 2차 예선 H조 3차전 한국과 북한전에 대한 이야기를 전했다. 먼저 리영직은



없다는 건 유리한 상황이 아니다. 더 많은 긴장을 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번 경기에서는 대북 제재로 유니폼 교환이 불가능했다. 리영직은 “정치적이 얽혀 있는 부분은 잘 모르겠다. 그건 나중에 알게 됐다. 홈에서 무승부를 거뒀는데 유니폼을 바꿀 마음은 없었다. 일본에 와서 동료들이 ‘왜 손흥민과 유니폼을 교환하지 않았냐’고





있나보네 와 디발라 프리킥 골 엄청나네요... ‘무단 퇴근’ 호날두, 최악의 경우 2년 출전 징계 난 잘 모르겠음 ㅜㅜ 많이 뛰는 곳을 선호해서 토트넘으로 옮겼다고 들었는데 다른 공격수들은 잘 모르겠고 어찌됐거나 찌라시라도 나오니까 솔직히 속은 시원하긴 한데 머리 어지러워 디발라, 피야니치 같은 호날두보다 훨씬 잘하는 선수들이 있는데 호날두가 정말 안좋은

이야기했다. 나는 월드컵 출전을 위해 국가를 대표해 싸운 것이지 유니폼 교환은 목적이 아니었다”고 털어놨다. 이 경기 후 손흥민은 “부상없이 돌아온 것만으로도 큰 수확”이라고 밝히며 경기가 치열했다고 설명했다. 리영직 역시 “치열했던

않았다. 최악의 경우 호날두는 2년 출전 징계를 받을 수도 있다. 2경기 연속 교체 첫 교체 때는 사리한테 대놓고 불만 표시 이번에는 그냥 라커룸 직행 이탈리아 언론 보도가 아니라 어떨지는 모르겠는데 도핑 걸려 있으면 2년까지는 아니어도 중징계 가능성이 낮지는 않고

펼쳐진 AC밀란과 2019-2020 이탈리아 프로축구 세리에A 12라운드 홈경기에서 후반 10분 만에 파울로 디발라와 교체아웃됐다. 유벤투스는 호날두 대신 투입된 디발라가 후반 32분 결승골을 터트리면서 1-0 승리를 거두고 개막 12경기 무패(10승 2무)로 선두 질주를 이어갔다. 하지만

경기에서 호날두는 후반 10분 파울로 디발라와 교체됐다. 호날두와 교체된 디발라는 골을 기록하며 팀을 승리로 이끌었다. 결국 호날두는 사리 감독과 잠시 이야기를 나눈 후 바로 라커룸으로 퇴장했다. 호날두가 욕설을 했다는 이야기도 나오고 있다. 스페인 스포츠 신문 ‘아스’에 따르면 호날두는 무단 퇴근으로 인해 세리에A 징계 위기에

염불만 하고 이러니 컵 하나 없지 얘만이런건가 존나 비싸.. 우왕... 끌랬는데 발라야ㅠㅠㅠㅠㅠㅠ 어...조ㅂ 그래도 잘생기고 축구 잘하니 그걸로 되었다 존잘퍞 흥 유베 찌라시 뜬거 다들 좋아했을거 같은데 유베면 솔직히 레바뮌은 아니더라도 우승 가능한 팀에 챔스도 꾸준히 나가고 날강두 디발라 있고 흥 자리도 있을거 같아서 다들 환영했을듯

“90분 동안 확실히 결정적인 기회가 많았다. 전반에는 우리가 유리한 상황이었다. 후반엔 위험한 장면도 있었다. 하지만 계획대로 진행되고 있어 승리할 수 있었던 아쉬운 경기였다. 승점 3점을 얻지 못해 아쉽다”고 했다. 이어 “우리는 역습을 지향한다. 상대 한국은 손흥민과 김신욱이 있어서 거기로 공이 간다면 위험할 것이라고 생각했다. 우선 한국의 공격을

디발라와 교체된 호날두는 벤치가 아닌 라커룸으로 향했고, 경기 종료 전에 해당 경기장을 떠나 집으로 돌아가는 황당한 상황을 연출했다. 스카이스포츠 이탈리아는 "호날두가 교체되면서 짜증스러운 표정을 지었다"라며 "자신을 교체한 마우리치오 사리 감독에 대한 불만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