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애절한 이면 누가 들어도 애즈원이잖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좀 숨길줄도 알아야지 ㅋㅋㅋㅋㅋㅋㅋ RNB면... 더 확실..... 원하고 원망하죠 좋아했습니다. 요즘도 종종 듣습니다. 애즈원은 아는데 저 노래는 기억에 없네요 "원하고 원망하죠." 제 기억이 문제겠죠 명곡부자 애즈원ㅠㅠ 이맘때쯤 되면 꼭 듣게되는 가수였는데 진짜 방송보니까 여전했음



그렇고ㅋㅋㅋㅋ ㅠㅠ 몇곡 더 부르지 미공개 영상 나올려나.... 애즈원나온대 ㅈㄱㄴ 어쩜 저렇지 옛날이랑 똑같기도하고 뭔가 감수성을 살살 자극하는 아련한 목소리야 볼빨간 같은 요즘 창법 말고 뭔가..음색 조지고 살랑살랑한 느낌 노래 감성도 어제처럼 다 알잖아 ㅋㅋㅋㅋ 셋이 친했는데 애즈원인가요 여자 두명 R&B 첫방송이니까 힘 준다고 하던데 설마 모두 생각하는 그 4인조 나오려나요..!! 10분짜리 특집방송에 떡밥으로 베이비복스랑 애즈원이랑 양준일 노래 부른거 봐서 어느정도 섭외가 되었나봐요. (렉시는 아직 안된건지 꼭 섭외해달라고 애걸복걸하구요ㅋㅋ) 슈가맨 이렇게 2주연속으로 특집방송 해주면서





애즈원 원하고 원망하죠 20년 다되가네요. 어제 슈가맨3에서 애즈원이 이노래를 안해서 아깝 아 옛날 우리동네 모습 반갑네요. 사실 이거 어제 같은데... 뇐네라니... 없어진 곳도 있고 흑 심지어 감수할 정도로 흥한 것도 아닌데 왜.... 애즈원까진 최고였는데 똥 투척된 느낌 ㅅㅂ 애즈원 남자세명은 모르겠음 1999 데뷔 ost는 꾸준히 해왔고 2017년에 마지막앨범 나왔던거 아니던가요ㄷㄷㄷㄷ 그냥 재결성 컴백수준인거같은데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애즈원 원하고 원망하죠 A.R.T 슬픈얼굴 원하고 원망하죠 나올때 저도 모르게 눈물이 주루룩...ㅠㅠ 첫방전 엠씨들 영상 풀어준거에서 각자 슈가맨들 노래 부르는데 양준일 애즈원 렉시 베이비복스 노래 부르는것도





슈가맨 다시보기 봤는데... 애즈원 사랑 플러스 슈가맨은 시즌3인데 라인업이 좋네요. 너무 좋다 ㅠㅠㅠㅠ 이번주 슈가맨 (ㅅㅍ) 애즈원 노래중에 그사세 오슷 존좋 슈가맨 애즈원 나왔네요... 감동이야 애즈원이랑 슈가맨 다 좋은데 왜.. 다음주 슈가맨 ' 애절한... RNB' 라고 하는데.. 애즈원 저노래는 기억에 없네요 슈가맨 나와서 너무 좋은 애즈원ㅠㅠㅠ 이친구들보니 저도 나이 먹은거 실감나네요 애즈원 사랑+ 애즈원 데이 바이 데이 뮤비 추억 돋네요 슈가맨 제작진들 섭외 몇년에



오슷중에 생각나는거 커프ㅠㅠㅠ Day By Day - 애즈원 (1999.11.25) Day By Day - 플라이 투 더 스카이 (1999.12.14) 플라이 투 더 스카이는 1집 데뷔곡, 애즈원은 1집 후속곡 둘다 띵곡임 원덬이는 전주만 들어도 설렘 하앍... 넘나 좋아요 ㅠㅠㅠ 애즈원 싸랑해요 ㅠㅠ 발랄한거ㅋㅋㅋ 애즈원이군요!!! 본방 사수 입니다!!!! 오늘 이소은양 나온 것



진짜 ㅜ 으앙 낼 슈가맨 재방 봐야겠다 2인조 여성은 애즈원 같고 3인조 남성(?)은 누군지 궁금하네요 시즌3엔 사준이 나올 지 기대됩니다 건들수가 없네요 목소리로 노래를 만드는 팀이라 편곡을 어찌했던 어떤가수가 부르던 안되네요 둘만의 목소리가 너무 돋보적이라 [@@youtub_tag-0@@] 애즈원노래이고 겁나 절절한 발라드야 원하고 원망하죠 아님 ㅠㅠ 수록곡으로 기억하는데... 지금까지 찾아도



활동하지않아? 애즈원 원하고원망하죠2013들어바 하나도안촌스렂고 개띵곡임ㅜㅜ 다음 주 슈가맨 역시 애즈원노래는 애즈원 - 원하고 원망하죠 노래좀 찾아주... ㅜㅜ 애즈원, '슈가맨3' 소환➝15일 데뷔 20주년 싱글 발표..이대휘 프로듀싱+피처링[공식] 오늘 슈가맨 예상 슈가맨 보고나니 아이즈원 보고싶네 슈가맨 나와서 너무 좋은 애즈원ㅠㅠㅠ 애즈원, 이소은 좋은곡주고 다시 가수시켜도 뜰거 같은데요. 러블이 애즈원 커버해? 애즈원 좋아해서



1999년에 데뷔한 알앤비 듀오의 Day By Day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노래.mp3 애즈원 노래중에 그사세 오슷 존좋 다음주 슈가맨 예고편 보니... 그래 난 슈가맨 세대야... 슈가맨 페이지 나왔었나요 ?? 다음주 슈가맨 여자 2명...... BB면 좋겠네요.아니면 SUE? 애즈원 오슷중에 생각나는거 커프ㅠㅠㅠ 애즈원 지금도





기분같은 반가움이 있긴 하네요 애즈원 히트곡 많았네요. 슈가맨에 애즈원 나오는거 보니까 페이지 생각나서요 이별이 오지 못하게, 난 늘 혼자였죠, , 단심가, you&me 등등 ㅋㅋㅋ 진짜 좋아했거든요. 애즈원도 있긴하지만..... 비비가 보고 싶네요~ 하늘땅 별땅~~~~~~~~ 아니면 SUE 한번 안아보자씬에 깔렸을때 존좋ㅠㅠ 탑골에서 첨봐서 쳐보니까 브랜뉴소속으로 나오던데 사실 이걸로 알게됨



4인조라니요... 애즈원 음색 둘다 존나 트렌드하다 애즈원 오슷중에 생각나는거 커프ㅠㅠㅠ 슈가맨 ) 전주만 듣는데 눈물이 핑~ 다음주 슈가맨3 추정가수들 (스포주의) 와 진짜 애즈원 음색 개도른 혹시 걸그룹 씨유 아시나요? 팬텀이랑 버벌진트 애즈원 있던 소속사가 어디였지 애즈원 미안해야하는거니 아는사람 슈가맨 다음주 애즈원 같은데요 애즈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