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맞아서 모시게 됐다"라고 밝혔다. 지석진은 강호동이 자신의 아버지 장례식장을 찾아온 일화부터 19년 전 산 땅에 얽힌 이야기까지, 다양한 에피소드를 쏟아냈다. 방송 내내 유쾌한 웃음을 선사한 지석진의 활약에 시청자들의 반응도 뜨겁다. 이에 김노은 PD는 "지석진 씨가 여러 에피소드를 맛깔나게 말해주셨는데, 내공 있는 입담이 돋보였다. 또 '형님'들보다 더 형님이신데 워낙 오픈마인드시다 보니, 현장 분위기를 유하게 끌어가주셨다"라고 전했다. 새 코너 '취업상담실'에 대한 호평도 빼놓을 수 없다. 김노은 PD는 "카피추 씨가 시청자들에게 생소할지 모르나, 이미 유튜브에서





금 인천공항출국(꿀벌피켓티, 흰바지) 190831 토 세뇨콘 in 마닐라 190901 일 입국 (빨간색 가디건) 190901 일 마리 앙투아네트 공연 190904 수 마리 앙투아네트 공연 190905 목 오메가문워치 행사 (달무늬셔츠.블랙수트) 190905 목 디아이콘 잡지 디스패치 표지(꽃무늬) 190905 목 마리 앙투아네트 공연 1909 엘르 9월호 오메가문워치 화보 190907 토 세뇨콘 in 쿠알라룸푸르 190914 토 세뇨콘 in 타이페이 190917 화 마리 앙투아네트 공연 190922 일 마리 앙투아네트 공연 190925





감개무량과 유사한 유재석식 오합지졸 도전 예능으로 출발한 무한도전은 2006년 중순부터 리얼 버라이어티라는 새로운 예능 형식을 만들어내며 예능의 새 시대를 열었다. 특유의 기발한 아이템과 멤버 하나하나에게 부여된 독특한 캐릭터, 그리고 이들간의 케미는 시청자들에게 엄청난 재미를 주었고 무한도전은 최고의 예능으로 떠오른다. 2007년에는 인기와 재미 모두 절정에 달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대표적으로 '무인도 특집', '서울 구경 선착순 한명', '네 멋대로 해라', '쉘 위 댄스' 등의 특집들이 큰 반향을 일으켰다. '무인도 특집'에서 열악한 환경에서 생존하고 모래 바닥에서 노숙하는 모습은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주었다. '서울



천사가 된 이들을 기억하고 그들을 위해 기도하는 달입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종현이를 한 번 더 기억하고 종현이가 어떤 근심 걱정도 없이 오롯이 자신을 위한 시간을 가지며 편안하게 쉴 수 있기를 간절히 바라는 마음을 담아 종현이를 위한 미사를 신청했습니다. 해당 미사는 오는 화요일 서울 소재 모 성당에서 봉헌 됩니다. 노래 이야기를





단발성 화제로 그쳤던 미녀들의 수다와는 다른 양상을 보였다. 여담으로 이 프로그램은 2017년 말까지 존속되었는데 그 사이 탑급 MC로 성장한 전현무가 계속 유세윤에 밀려 사이드 자리에 앉아있는 점이 재미있게 다가온다. 2015년 : 삼시세끼 2015년 당시 출연진 : (어촌편) 차승원, 유해진, 손호준 / (정선편) 이서진, 옥택연, 김광규 / (어촌편2) 차승원, 유해진, 손호준 1박 2일로 예능계를 호령하던 나영석PD가 CJ ENM으로 넘어와 선보인 두번째 시리즈이다. 첫번째 시리즈는 꽃보다~ 시리즈로 여행 예능 중에선 가장 히트했다고 할 정도로





합류하기도 하고 이번주 나왔던 멤버가 다음주에 나오지 않기도 하는등 유동적인 멤버 체계가 인상적이다. 물론 핵심격인 멤버들은 가급적이면 매주 나오도록 되어있는 것 같다. 관찰예능 붐을 이끈 장본인 중 하나지만 다른 관찰예능이 젊은층에서 딱히 반응없는 것과 달리 나 혼자 산다는 젊은층 인기가 높은 프로그램이다. 아차상 : 신서유기 시즌4까지는 평균 3%대 시청률로 어떻게 보면 나영석 사단의 예능 중에서는 낮은 시청률이었으나 외전인 강식당을 거치며 새로운 시청층이 급격히 유입되며 시즌5는 6%에 육박하는 높은 시청률로 출발했다.





멤버들의 케미가 유난히 넷상에서 화제가 되며 점점 인기가 올라갔다. 특히 멤버들이 함께하는 편은 대부분 레전드 급으로 거론되며 높은 타율을 자랑했다. 2017년 상반기만 해도 5~8% 정도에 불과하던 시청률은 2018년 들어 두자릿수로 올랐다. 최고 시청률은 1, 2부 평균 13%대인데 생각만큼은 높지 않다. 하지만 다른 지표들에서 두루두루 좋은 성적을 내었다. 특히 갤럽 '한국인이 좋아하는 TV 프로그램' 조사에서는 오랫동안 예능 1위 자리를 유지했다. 최고 선호도는 7.3%로 아빠 어디가의 최고 선호도와 동일하다. 멤버가 자연스럽게 빠지고 게스트로 등장했던 출연자가 자연스럽게 고정으로





특이하게 방송 도중에 시즌5가 갑자기 시즌6으로 바뀐다. 사실상 한 시즌으로 볼 수 있다. 시즌6이 방영된 11월에는 '한국인이 좋아하는 TV프로그램' 조사에서 6.0%의 선호도로 전체 1위를 차지했다. 1박 2일 시즌1의 실질적 후속작으로 불리우고 있으나 1박 2일에 비해 젊은층을 집중적으로 겨냥하고 있다. 2019 올해의 예능은?? 아직



빅데이터 2019년 12월 분석결과, 유재석 브랜드가 1위를 기록했다. 예능 방송인 카테고리 분석을 해보니 지난 11월 예능인 브랜드 빅데이터 37,924,373개와 비교하면 11.66% 줄어들었다. 세부 분석을 보면 브랜드 소비 1.31% 하락, 브랜드 이슈 0.45% 하락, 브랜드 소통 2.16% 상승, 브랜드 확산 30.51% 하락했다." 라고 평판 분석을 했다. ​이어 "예능방송인 2019년 12월 브랜드평판 1위를 기록한 유재석 브랜드는 무한도전 이후 새로운 도전을 성공하면서 소비자들의 관심을 높이고 있다. 링크분석을 보면 '활약하다, 출연하다, 승소하다'가 높게 나왔고, 키워드 분석은 '트로트, 유산슬, 출연료'가 높게





마리 앙투아네트 공연 8시 191011 금 마리 앙투아네트 공연 3시 191012 토 마리 앙투아네트 공연 2시 191013 일 마리 앙투아네트 공연 3시 191015 화 마리 앙투아네트 공연 7시 191019 토 BOF kpop 콘서트 화명생태공원 (붋은머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