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의심스러움 킁킁 너무이뻐서 냄새맡고 빨고싶다 짠내나겠지? 소민이 풋잡 시키고싶네 전소민 겨땀파크 개장 세상은 혼자가 아니랍니더.. ㅋㅋㅋ 받침 하나 차이라ㅋㅋ 어제 베트남 호치민에서 런닝맨 팬미팅 열림 근데 멤버들이 무대에 있을 때 객석에서 한 명이 전소민!!!! 을 외치면 다른 한 명이 OUT!!!!!! 외치면서 행패를 부림 이 소동으로 유튜브 라이브도 잠시 중단됐다고





방송된 SBS '런닝맨'에서 양세찬, 전소민 등 '런닝맨' 멤버들은 탑골 가요, 전설의 기획안을 찾아라 등 미션을 수행했다. 탑골 가요 미션은 히트곡의 포인트 안무를 옆 사람에게 전달해 마지막 사람이 노래 제목을 맞히게 하는 것이었다. 전소민, 양세찬은 한 팀으로 나섰다. 두 번째 주자인 전소민은 마지막 주자인 양세찬이 활약하자 양세찬 쪽으로 달려가 기쁨을 표했다. 두



뿜는 전소민 아니 ㅅㅂㅋㅋㅋ전소민 런닝맨ㅋㅋㅋㅋㅋ 쉬바 전소민어떠켘ㅋㅋㅋㅋㅋㅋ 진영앞에섴ㅋㅋㅋㅋ 전소민의 발기술 런닝맨 전소민 영입이 신의한수같음 요즘 지석진도 완전 폼살아났고 성형견적 2300만원 나온 전소민 전소민 봐 런닝맨 나오고 인지도 확 올라감 전소민 겨땀 파크 ㅋㅋㅋㅋ 런닝맨 전소민 발 [기사] '런닝맨' 성덕 전소민, 갓세븐 진영과 드디어 만났다 '1:1 팬미팅' SBS 여자쪽은 거의 가닥잡히겠네 송지효가 원래 잘하던 겜을 요새 안하고 럽라랑 멍지로 몰이하는건 전소민이 다 가져가버림 한글날 기념, 새롭게





살리는 멤버들이 더 살수있는거라 생각해서 별 생각안들어 이젠 하다하다 전소민 양세찬 근데 별로 설레지 않는 건 함정이네요 ㅋㄱㅋㅋ시발 피디도 저기에 지석진을 넣었엌ㅋㅋㅋ 기점1. 오로라공주 기점2. 런닝맨 본인 인터뷰 (2018년즈음) 전소민은 지난해 ‘런닝맨’에 고정으로 합류했다. 그는 새침한 외모와는 달리 친근하고 털털한 매력을 발산하며 활약했다. 이전 드라마에서 얻은 강렬한 이미지를 벗고 빠르게 적응하며 호감도를



청각장애인 팬을 만난 전소민.gif 덬질은 딱히 안 하는데 호감배들 차태현 윤시윤 김선호 이상엽 전소민 한지민 전소민 키 168인거 아냐 어제 런닝맨 보는중인데 존나 웃겨서 케톡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 런닝맨 보는데 진영이랑 전소민 드라마 찍으면 좋겠다 나의 흑역사 오답노트도 꼭 봐주라 전소민 고래 나와 런닝맨 전소민 올해도 최우수 받을까ㅋㅋ [기사] '런닝맨' 성덕 전소민, 갓세븐 진영과 드디어 만났다 '1:1 팬미팅' 런닝맨 멤버들 하차기사 뜰때말이야 전소민 똑부러진 부잣집 막내딸 진짜 잘 소화했는데 전소민땜에



좋다 어떻게든 들마에서보고싶다 각자잘하는거있을꺼고 ㅇㅇ 그런거아는데 전소민이 활약이 크다해야하나 암튼이러니까 더저러는거같.... 보는 사람 있을지 모르겠는데 멤버들 티키타카 미쳤음 진짴ㅋㅋㅋㅋㅋㅋ 유재석-지석진-이광수-전소민이 캐리하고 나머지 멤들도 각자 캐릭터 확실한듯 ㅋㅋㅋㅋ 수치플ㅠㅜㅠ 해외는 홍일점 지효 좋아해서 그렇고 요즘 국내는 송지효 너무 하는거 없다 멘트도 안친다 의욕없어보인다 얘기나오고 둘 호감인데 티키타카



큰 웃음을 선사했다. 이후 멤버들은 '달림맨' 프로그램의 PD, 작가, 신입PD 팀으로 나뉘어 방송사 괴담으로 전해지는 ‘콜록이와 또각이’ 찾기에 돌입했다. 첫 미션은 ‘웃음을 찾는 방송국’이었다. 어떤 상황에서도 웃음을 참아야 하며, 웃을 경우 분장 벌칙을 수행해야 한다. 치열한 웃음 대결이 펼쳐진 가운데, 멤버들 앞에 의문의



돌아다니다 양세찬에게 전화를 걸었다. 전소민은 "나 6층이야. 어딨어?"라고 물었고, 양세찬은 "난 1층으로 가게 될 것 같아. 그렇게 됐어. 1층으로 와"라고 답했다. 이에 전소민은 "왜? 왜 그러는 거야"라며 1층에 가기 싫어하는 기색을 내비쳤다. [img= ] 이때 갓세븐 멤버 박진영은 "누나 1층으로 와요"라고 말했다. 그러자 전소민은 잠깐의 망설임도 없이 "갈게"라고 답했다. 이에 양세찬은 "야 끊어. 내 말 죽어도 안 듣던데 네 목소리에.."라며



서운함을 표했다. 박진영은 "(전소민과) 이어드리겠다. 좋아하는 거 아니냐"고 물었다. 양세찬은 단호한 목소리로 "절대로 아니야"라고 답했다. 박진영은 "국민의 입장으로 봤을 때 세찬이 형이 소민 누나 되게 좋아하는구나 싶다. 둘이 뭔가 있다 그런 느낌이다"고 말했다. 양세찬은 "국민 입장에서? 내가?"라며 "미치겠다. 이뤄질 수 없는 사랑인데"라고 속내를 털어놨다. 이는 서로에게 공공연하게 호감을 표했던 2개월 전과 사뭇



잘 됐으면 좋겠다”, “양세찬이 은근 철벽남”이라는 등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어 있는 상황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도 전소민은 강렬한 대시와 심쿵 멘트를 이어갔다. 전소민은 양세찬을 향해 “양세찬! 너 나 아직 안 사랑해? 언제 사랑할래?”라며 도발적인 멘트를 해 양세찬을 당황케 했다. 이날도 유독 적극적인 전소민의 모습에 유재석은 “전소민은 요즘 더 적극적이고, 철벽 치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