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포토 - 마닐라콘 잭슨 #1 #2 #3 슨스 Grateful🙏 광고 AdidasOriginals 모델컷 ETC 191107 엠카 현장포토 #니부나이 #CnB #Thursday ETC #191110 인가 현장포토 #갓드캐리2.5 D-1 사진티저 17:00 영상 HOTLINE # 4 영상 "Behind the Album" - DWAY! 13 / 수 슨스 스토리_Blessed🙏❤️ ETC #갓드캐리2.5 D-day 사진티저 18:00 영상 GOT7 TOURLOG EP.1



건 뒷맛이 텁텁치가 않은데 시시한 킬링타임 로맨스 영화는 좀 그렇다. 찜찜한 느낌, 시간이 아까운 느낌이 드는 경우가 많다. 생각해보면 감정적 동의가 중요한 장르인데 충분한 동의에 이르지 못하니까 그런 기분이 드는게 아닌가 싶다. 사실 멜로장르야말로 푹 빠지면 정신을 차릴 수가 없는 그런 구석이 있다. 성공한 멜로들은 다 그렇다. 부터 까지 사람의 마음을 마구 휘저어 놓으니까. 그런 면에서 이 영화의 로맨스는 뻔한 구경거리 정도 밖에 안된다.





- 슈베르트: 세레나데 내용보면 당근 슬플거같긴한데 많이슬퍼?? 왼쪽의 여배우가 마리웨스트브룩, 오른쪽 남자 배우가 전설의 쉐인 반 다이크. 제작사는 상어를 너무나 사랑하는 어사일럼(정신병원). 실제 영화 장면입니다. 믿어야 합니다! 물론 실제 영화 장면입니다. GIF 여러분, 지금 무엇을 보셨나요? GIF 아, 이 세상의 CG가 아닙니다. 힘들게 폄점 2.22을 맞춰놨는데 2.23으로 올라서 슬픕니다. 홍진호가 연류되었을것 같은 느낌 같은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 박지미니 존나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뽀쨕 뽀쨕 뽀쨕 앙증 타이타닉~





더 재밌네요 타이타닉을 침몰시킨 빙산 형고영과 동생고영의 타이타닉짤ㅋㅋㅋㅋㅋㅋㅋ 타이타닉 어릴때보고 잭 부르는거 성대모사 엄청했는데 타이타닉 본보 1,2,3,4에서 다했는뎈ㅋㅋㅋㅋㅋㅋ지민잌ㅋㅋㅋㅋㅌㅋ 타이타닉 6컷 요약 세계 8대 미남.jpg 잠이 안와서 타이타닉 봅니다 정치적 논리빼고 말씀드립니다. 민식이 법이 악법입니까? 지민이는 박로즈야? 맨날 타이타닉 앞자리에 있어 ㅋㅋㅋㅋㅋㅋ 마사키 SNS에 완전 푹 빠져있나봐 ㅋㅋㅋ 타이타닉 케이트윈슬릿의 괴력 ㄷㄷㄷ 꼴페미가 타이타닉 세월호 사망률에 대해 오바쌈바해서 16회 단하루 이별씬 타이타닉 본보 1,2,3,4에서 다했는뎈ㅋㅋㅋㅋㅋㅋ지민잌ㅋㅋㅋㅋㅌㅋ 스노우로 누끼따는거 잼따 히히 가수 아델의 개념상실한 생일파티 자한당이





7개 국가(유로존은 국가취급)이며 미국 국채는 22조달러 가량이다. 그래프 1 현재 마이너스 금리에 해당하는 국채는 13조달러 안팍이다. 그리고 금값은 마이너스 금리의 채권이 얼마냐에 따라 결정되고 있다. 만약 여기에 미국 국채가 마이너스금리에 진입한다면 전세계 마이너스 채권은 최소한 35조달러가 된다. 그런데 미국채가 마이너스금리에 진입한다는 뜻은 현재 10년물 미국채 금리보다 낮은 나머지 국가들 모두가 마이너스 금리에 진입한다는 뜻이다. 그래프





(영자막) ETC 인천 출국 #영상1 #영상2 #영상3  02 / 토  00:00 앨범   "니가 부르는 나의 이름" LYRIC TEASER #JACKSON ETC 88라이징 트위터 슨스 @GQMagazine #blessed #thankyou ETC 타이타닉비하인드컷 21:00 공연 Simple Life Music Festival @청 도 #공식사진 팀왕 SLMF 관련





티비로 봤다구. 닛테레와 NHK 둘다 말이지 (쑻) 아이바쨩->니노 2년정도 전 정월에 니노 집에서 카루타 했었네. 같이 밥 먹자고 해서 정월다운거 뭐 없나 하고 카루타 들고 갔어. 그때 니노가 집까지 차로 데리러 와줬었네. 니노가 운전하는 차 조수석에 앉아서 둘이서 아라시 노래를 듣는다는게, 신기한 느낌이었어. 다음엔 드라이브 가고 싶어! 니노->아이바쨩 내가 잘난듯이 말할처지는 아니지만, 아이바상은



(with Kinjaz) 18:00 영상 GOT7 TOURLOG EP.15 ETC Stephaniepoetri 인스타 #ily300 0 BTS 영상 "니가 부르는 나의 이름" Cheer Guide Video 방송 [GOT7의 하드캐리2.5] Ep.1 Teaser 07 / 목 영상 "Behind the Album" - BULLET TO THE HEART 15:00 라디오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공트 리얼리티 맛집은 츄러스도 맛있네요👍 #GOT7NOW_컬투쇼 #GOT7NOW_첫방셀카 ETC #엠카셀카 #포토타임 슨스 Too blessed🙏 영상 I LOVE YOU 3000 II MV (BTS) 18:00 방송 엠카운트다운 #니부나이 #CnB



스페인경마용어) 18:43 전장의 크리스마스 - Merry Christmas Mr.Lawrence 22:48 동감 - 바흐: G 선상의 아리아 27:11 데이지 - 사계 중 뱃노래 31:45 호로비츠를 위하여 - 슈만 트로이메라이 34:28 대부 3 -카발레리아 루스티카나 간주곡 36:48 미술관 옆 동물원 - 사랑의 인사 39:22 타이타닉



“비행선에 불이 붙었습니다. 세계 최악의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72명의 승객을 위한 식당과 라운지, 바, 산책로 등을 갖춰 ‘하늘 위의 타이타닉’이라 불리던 힌덴부르크가 폭발하자, 이를 지켜보던 기자가 소리쳤다. 20세기 초 비행선 사업은 나치 독일의 자존심과도 같았다. 사실상의 민간항공기로 대서양을 횡단하던 독일의 비행선은 그러나 힌덴부르크 비행선 대참사를 계기로 몰락의 길을 걸었다. 힌덴부르크 폭발은 비행선을 채운 수소 가스 때문이라는 게 중론이다. 원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