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잘 안되서 출연자들이 모집이 잘 안됐나 여자도 남자도 전체적으로 1편보다 별로인듯 그래도 여자는 그럭저럭 괜찮은데 남자들이 최악 어떻게 그렇게 모아놨지 그냥 남녀안가리고 좋아할 호감상이네...근데 정무까지 좋아할줄은ㅋㅋㅋㅋㅋㅋㄹㅇ반전이다 예리마 ㅠㅠㅠ 솔직히 목격담 이런거 아는 사람 몇 없잖음 방송만 보면 흐름이 빼박 예림이었는데; 혜수랑 데이트할때 예림이 얘기 하고 다른 때도 예림이 챙기고 패러글라이딩





너무 좋아서 꿈만같았댕ㅋㅋ 그이후 이번주 방송? 최종 뮤비? 근디 준혁이는 아니야 사람들 진짜 존나 바뀌는거없다ㅋㅋㅋㅋㅋ 주리 막방끝나자마자 욕오지게 먹던거 아직도 기억나는데ㅋㅋㅋ 혜수가 그리 어장관리를 해대더니만 준혁이를 택하다니... 그간 방송 내내 우태와 재엽이 사이에서 밀당 하면서 왔다갔다 하더니 막판에 갑자기 별 서사도 안 쌓은 준혁이랑??? 우태 시사회 보면서 그리 눈물 많이 흘리고는 다른



소리님 팬이에요 하니깐 재엽이가 저두여라고 댓담ㅋㅋㅋㅋ 소무덬인데 제주도 짜증ㅠㅠ ㅠ 미공개 떴는데 봐봐ㅋㅋ엄청 평화롭고 귀여움ㅋㅋ 걍 보다 보면 왜저래 싶을때 종종 있는데 이미 욕 엄청 먹는데다 말 씹는것도 좀 편집 같기도 하고 너무 얄미운캐로 몰아가는 느낌임. 만약 진짜더라도 너무 과하게 욕먹어서 멘탈 걱정됨 앞부분 보고





일 하려고 나오는 것 같아서요. 하트 시그널2 출연자들만 봐도 행시붙은 남자 빼고는 다 방송 하나씩 나오고 있잖아요. ㅈㄱㄴ 둘이 목격담같은거 있었냐... 한시간 오십분이나 하네 약간 홍학이 스타일 닮았어 행동이... 그래서 소리한테 왔지 이렇게 말하는데 어떻게 안좋아해 ㅈㄱㄴ 어때? 똑 들어다가 빼내고 싶다ㅋㅋㅋ 재엽 우태 얘네둘은



달라보이던데 2도 그럼?? 1에선 주리준혁 거의 쌍방에 확실했다하는데 방송에선 잘안보였엌ㅋ 썸바디 재엽 썸바디 오늘 도윤이가 예림이 동경한다 이런식으로 말한거 멋있었어 CJ ENM 측 "오늘(15일) '썸바디2' 제작발표회 취소, 갑작스런 비보 애도" [공식입장] 근데 썸바디 오늘 기점으로 좀 재밌어짐ㅇㅇ 근데 썸바디도 제작진개입 존나한대 과몰입하지말자.. 썸바디 보는데 목격담 이렇다해서 유심히 봤더니 (ㅅㅍ 핱시2 현영





같아섴ㅋㅋㅋ 고마워서 우는거 ㅈㄱㄴ ㅈㄱㄴ 말투나 외모가 내가 느낄때 남자가 좋아할 스타일이고 여자가 좋아할 스타일은 아닐것 같은데 어때?? 소리는 여자가 더 좋아할스타일인것 같고 ㅈㄱㄴ 저번 예고랑 선공개랑 자기가 마음 흔들리는 거면서 괜히 소리가 연예인이니까 핑계대는거 아니겟지...? ㅇ ㅏ 고구마 그렇게



윤계상 5. 장동윤 6. 장나라 7. 이상윤 8. 김소현 9. 표예진 10. 문근영 1. 썸바디2 2. 슈가맨3 3. 위플레이 4. 아는형님 5. 해피투게더 6. 신서유기7 7. 연애의맛 8. 미운우리새끼 9. 복면가왕 10. 그것이알고싶다 1. 하성운 2. 윤혜수 3. 태사자 4. 강다니엘 5. 송재엽 6. 이우태 7. 유재석 8. 박진영 9. 정해인 10. 이영애 요즘 썸바디 보는데 그러더라 진짜



재엽 소리 진짜 완벽ㅋㅋㅋ 밷가이 보는데 잘 모르겠어 그 처음 단독무대?한거랑 중간중간 얼핏 보니까 이도윤은 진짜 잘추는거같고 장준혁도 잘추는거같던데 이도윤은 표정이랑 감정이랑 전체적으로 그냥 잘추는거같고 장준혁은 춤선이 예뻐보여 (나 춤알못) 그냥 주변에 저런 애 있었으면 약간 그런가 ㅇㅇ 하고 말았을거같은데 여긴 카메라에 다 찍혀서 나오니까 확실한 느낌ㅋㅋㅋㅋㅋ준혁 우태 재엽 한테 하는 행동을 우리가 다 볼수있으니까 더로맨틱 이유림 제시카 남지현 예원 하트시그널 서지혜 임현주 썸바디





앞에 세영이 있지만 광대 주체 못하는거 다보임 예림? 예나? 수학셤 보고 집와서 좀 잤다가 친구랑 마라탕 먹고 겨왕2 볼구야 그리고 6시에 엔시티 노래랑 이달소 노래 나오는거 듣고 8시에 썸바디 보기 정황상 아닐수가 없어.. 최종까지 우태가 가시밭길을 걸을뿐이지 되게 이쁘고 매력있나봄?? 혜수준혁은 존나



남자를 선택하는 게 좀 그래요. 그동안 미방영된 부분이 많았던 건지.. 시청률을 위해 3각관계만 부각시키느라 일부러 그렇게 편집한 거겠죠? 소리 재엽 커플도 솔직히 좀 패자부활전같은 느낌. 재엽은 끝까지 혜수를 맘에 두고 있던 것 같은데 타이밍이 안 맞아서 혜수에게 다가가지 못하고 빙빙 돌기만 하다 그냥 가까이 있는 또래 여자로 차선책을 택한 느낌이에요. 소리도 정무와의 나이차이나 다른 현실적인 부분 때문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