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도나 CPU를 심하게 갈구는 태스크가 아니면 조용합니다. 이정도면 도서관에서 쓸 수 있겠네요. 중요한 배터리 시간. 2 cell이라서 크게 기대 안하기도 했고... 가성비에 어쨌든 라이젠이라서요(갓사쑤 누나 미안 ㅠ) 실질적인 사용시간은 3~4시간 정도입니다. 배터리 절약 모드 및 별다른 짓을 안하고 인터넷만 한다는 전제하에요. 적당히 코딩용으로도 쓸만하고 저로써는 추가로 든 돈이 많지만 만족합니다. AMD가

https://file1.bobaedream.co.kr/multi_image/freeb/2019/09/15/19/GwQ5d7e15e8b0c75.png

정말 사악하더군요...) 램 8만원 해서 추가로 20만원이 들었네요 ㅋㅋㅋㅋㅋㅋ 아니... G304도 추가했으니 장난 아니군요 ㅠ 이제 자잘한 업그레이드를 지나 실질적인 사용기입니다. 1.6킬로 그램으로 가볍...지는 않지만 그렇다고 막 무겁지는 않습니다. 그램처럼 한손으로 보여주기에는 핏줄과 힘줄도 함께 보여주게 됩니다. 때문에 마냥 가볍게 다닐 수만은 없죠... 다만 차가 있으시다면 괜찮을 것 같습니다. 백팩은 괜찮으나 손으로 들고다니기에는 살짝



부팅시 나나타는 온도겠지요. 지금처럼 클량짓을 하거나 일반적인 용도로는 50~60도 정도로 무난히 유지합니다. 게임은... 해봤는데 피파4는 하지 마세요. ㅋㅋㅋ 팬 소리는 최고 성능으로 하고, 전원을 연결했을때는 항상 팬이 돌아가기에 조용한 곳에서 쓰기에는 조금 무리가 있습니다. 배터리 모드에서 배터리 절약모드나 향상된 배터리 모드로는 인터넷



무게감이 있습니다. 힌지가 180도로 젖혀지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쓸만한 정도로는 젖혀집니다. 저에게는 크게 문제가 되지 않고요. 화면은 나쁘지 않습니다만, 밝은 화면 원하지면... 돈 더 쓰셔야할 것 같네요. 베젤이 얇아서 보기에도 좋고, 숫자패드도 있어서 좋습니다. 발열은 그렇게 심하지는 않지만, 오른손이 살짝 온기를 느낄 수는 있습니다. CPU온도는 최고 74도 정도인데 아마 게임을 하지 않는 이상

많이 좋아졌네요... 솔직히 놀랍습니다 제 메인 컴퓨터도 아이비브릿지라서요... 점수놀이로는 이미 넘기는 군요. 암튼 총평을 하자면, 램추가만 하면(최소 8기가 이상 만드세요) 가성비가 갓성비가 될만합니다. 배터리가 좀 아쉽긴 합니다. 여기에 5시간만 기동 가능하면 좋을텐데.. 라는 생각입니다. 어댑터가 작아서 좋아요. 게임만 안하면 충분히 괜찮은 노트북입니다. ㅋㅋ 그냥 겜하면 144프레임 고정인데 왼쪽 듀얼에 유튜브 트는순간 프레임 2-3하락하네요 참고로 사양 피파렉걸릴 수 없는 사양입니다 글카 2060슈퍼 시퓨 라이젠 3700x 램 32기가 ssd 500gb 삼성 860에보 아 그리고 인터넷도 기가와이파이 쓰고 속도도 정상으로 체크됩니다 모니터

장착기가 있으니(제가 쓴건 아닙니다... 여기에다가도 귀찮아서 사진을 올리지 않을 정도니까요) 그거 참고하시면 되고, 분해 난이도는 어렵지 않습니다. 틈사이를 벌려주는것이 없으면 강인한 손톱과 조금은 덜쓰는 카드가 있으면 아주 편합니다. 아, 나사는 다 제거하신 후 틈새를 벌려주세요. 제가 말씀드리고 싶은 부분은 이부분인데, 앞서 램이 부족하다는 걸 말씀드렸습니다. 당연히 생각나는건 추가 램

dp케이블 문제일 수도 있다길래 dp오늘 더미핀으로 사서 싹다갈았어요 글고 오늘 갤럭시가서 글카도 무상교체 받아서 글카문제도 아닐거고요 마지막으로 엔비디아 설정도 수직동기 끄고 설정 유튜브보고 다맞췄어요 그냥 피파4가 최적화 개망 게임인것같네요 컴터 스펙 CPU : AMD 7 3700x 글카: RTX2060SUPER 램 32GB SSD 500G 삼성 860 에보 (+외장하드도 장착) 모니터 한쪽 60hz 한쪽

장착인데(4+4말구요) 8기가랑 16기가랑 램 가격이 그렇게 차이 나지는 않습니다. 근데, 공식 홈피를 보면 최대 16기가 램 지원이라고 되어 있고, 장착하는 것도 최대 12기가까지만(on board 4기가 램 말고 따로 추가할 램 슬롯의 최대 지원 용량) 된다고 나와있습니다. 망할 ASUS 녀석들... 12기가 램은 존재하지 않으니 8기가 램과 16기가 램 둘중

컴퓨터 고수님 중고판매 상담부탁드립니다. 모니터 잘 고르는법 있나요? X512DA-BQ475 사용후기 (AMD 피카소 - 라이젠 5 3500U 사용 ASUS 가성비 노트북) 진짜 피파4 최적화 개망 게임이네요 이 사양에 피파4가 끊기네요 ;; 소똥이횽 9개월간 하던 피파4 접었네요. ㅋㅋㅋ 날강두 쌤통이네요 안녕하세요 보배에 PC 고수님 계시면 중고 판매 가격을 여쭤보고싶습니다. 사진 우측은 2017년 11월에 산 사양 및 견적이구요

싸고 반응속도 좋은 대신 색감이 무진장 안좋다던데 써본적이 없어서 어떤질 모르니.. 안녕하세요. 그냥 몇가지 정보 남길겸 글을 씁니다. 먼저 제가 구입한 노트북은 X512DA-BQ475 입니다. 요즘.. S340과 더불어 AMD의 모바일 CPU가 들어간 제품이죠(APU - 베가 모바일 8) 램 추가 장착 이벤트로 뽐뿌를 확실히 받아 질렀죠. 학부때부터 함께 한 저의 친구는 2011년산 노트북이기에... 새로운 친구를 영입했어야만 했습니다. 다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