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피소드) : 범죄 심리에 대한 스토리텔링으로는 꽤 만족감을 안겨 주는 작품. 6. 마블 퍼니셔 (슈퍼히어로 액션 드라마, 2 시즌, 26 에피소드) : 마블 시리즈 가운데 제일 재미 있음. 계속 때리고, 총 쏘고, 죽이고, 다시 살리고, 또 죽이고, 패고, 욕 하고.... 7. 그들이 우리를 바라볼 때 (사회 고발 드라마, 4 에피소드) : 2019년 최고의 오리지널 드라마 시리즈. 흑인이라는 이유로 법원에 유죄를 선고 받은 미국 10대 청소년들의





장난아니네요.. 보디가드인가요?ㅋ ㅋㅋ 수준 참 윈터솔져 그 사람이 보디가드에 그 경호원 그 사람인줄알았어 이제까지 쭉 헐 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 윈터솔져가 세바스찬 스탠이고 보디가드가 리차드 매든이랰ㅋㅋㅋ 와 나 진짜 동일인물인줄ㅋㅋ 이제 그냥 제집 드나들듯이 왔다갔다 하네요 ㅋㅋ 이거 지난 정권때 쫄았던 검찰도 웃긴거고 지금 개처럼 물어대는 검찰도 웃긴건데요 이거 발부해주는 법원은 뭡니까? 사법부도 그냥 나는 공수처 싫어요~ 라고 외치는 시그널 맞는거죠? 검새 판새 나으리들 무서워서 못살겠네요 얼른 공수처 보디가드 도입해야죠 ㄷㄷ 감미로운 팝송이라고 생각하면서 노래만 듣다가





앞으로 더이상 볼일이 없어 아쉽지만 폰에 남아있는 사진감상이나 해야죠 ㅡㅡ 넷플릭스 관련해서 마지막 개인적 추천 글입니다. 온라인 게임 등을 하지 않고, 국내 드라마를 잘 보지 않기 때문에 넷플릭스나 아마존프라임, 혹은 훌루를 구독해서 종종 보는 편입니다. 아무래도 한국에서는 넷플릭스가 제일 인지도 높다 보니까, 쪽지 등으로 입문작이나 좀 간단한 시리즈를 추천해달라는 요청을 몇 번 받았습니다. 그래서 오늘 잠깐 짬이 나기에, 그간 엑셀로 정리해 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및 필름 가운데 입문작이나 간단하게 볼





“긍정적 평가 다행, 갈수록 활화산 같은 스토리 쏟아낼 것” 영드 추천좀 부탁드려요 팬클럽 공지합니다 어휴 넷플 영화나 잔뜩봐야지 쥰이가 팬들 모습 핸드폰으로 촬영했네 ㅠㅠ 잘생긴총각 보고 설레네요 ㅎㅎㅎ 넷플릭스 입문작 추천 50편 마도조사 43화 보는데 걍 연앤데?ㅋㅋㅋㅋ 넷플릭스 미드 보디가드 재밌네요 [[강스포]] 스파이더맨 파프롬홈 후기 이번 썸딜에서 이건 비엘인생에서 무조건 사서봐라하는거 있음? ㅂㅌㅇㄷ 8-3 깰 수



(스포츠, 1 시즌 8 에피소드) : 스포츠, 그것도 축구에 관련된 여러 시리즈가 있지만, 이것 만큼 재미와 감동을 주는 작품은 거의 없는 듯. 시청을 완료한 후 곧바로 FM을 하게 됨. 4. 우리의 지구 (자연, 8 에피소드) : 영국 BBC에는 전설적인 다큐멘터리 '살아있는 지구'가 있다면, 넷플릭스에는 '우리의 지구'가 있음. 5.





김우기와 오상미(강경헌)가 또 다시 모종의 계략을 꾸리는 모습, 구치소에 수감된 제시카리(문정희)의 반격과 제롬(유태오)의 재등장까지 여전히 풀어야 할 떡밥이 산적해 많은 시청자들로 하여금 시즌2를 염원케하고 있다. ■ 덕후몰이 포인트 둘. 지금껏 이런 액션 미장센은 없었다! 화려한 액션씬으로 ‘액션덕후’ 홀렸다 첫 회 차달건이 소화한 모로코 내 격렬한 카액션씬을 포문으로 매회 그간 한국 드라마에서 볼 수 없던 새롭고도 놀라운 액션씬을 담아내며 통쾌함을 선사했다. 특히 지난 12회에서는 광활한 인천 부두를 배경으로 눈이



홀릭하게 만든, ‘배가본드’만의 덕후몰이 포인트 세 가지를 꼽아봤다. ■ 덕후몰이 포인트 하나. 반전에 반전 또 반전…촘촘한 스토리로 ‘추리덕후’ 홀렸다 ‘배가본드’는 매회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촘촘한 스토리를 펼쳐내며 뒤통수를 때리는 충격을 안기고 있다. 특히 후반부로 갈수록 더욱 대형 스케일급 떡밥들을 줄줄이 투척하며 ‘추리덕후’들을 홀리고 있는 상황. 첫 회 왜 차달건이 어째서 고해리를 저격하고 있는 것인지부터 시작해,





이야기를 솔직한 스토리텔링과 음악으로 녹여든다면 바로 이런 마스터피스가 나오지 않을까 싶음. 2. 딸에게 들려주는 흑인의 역사 (버라이어티, 영어, 2019) : 유명 코미디언인 케빈 하트가 시트콤 형식으로 미국 흑인 역사를 재미있게 알려줌. 3. 아니마 (단편 뮤지컬, 영어, 2019) : 라디오헤드의 프론트맨 톰 요크와 [데어 윌 비 블러드]나 [팬텀 스레드]를 연출한 폴 토마스 앤더슨이 협업한 독특한 세계관의





공연 할인쿠폰 한국 대통령하려면 군필자는 필수라 생각함[13] 밑에 보디가드 추천글 제목만 보고 엔드ㅏㅏㅏ아이ㅣㅣ 부르면서 들어갔는데 라이언 레이놀즈는 예전부터 특이한(?) 영화를 자주 찍었죠 리처드매든 보디가드에서 팬티만 입고 호텔방에서 돌아다니는데 [뜬다TV] 보디가드 OST 두달간 사용해본 QCY T1 VS 에어팟 비교 넷플릭스 보디가드 너무 재밌네요. 2019 보배네임드 MAN 1편(사심+) 술똥형아 신청곡좀유 미국이 돈지랄을 요구할수 밖에 없는 이유. 넷플릭스에 볼게 없다고 하는 인간들을 위해..이거 다 본거냐? ‘배가본드’ 측 “긍정적 평가 다행, 갈수록 활화산 같은 스토리 쏟아낼 것”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



특수효과를 쓰는 적으로 나오기 때문에 이미 적일 것이다는 알고 있었습니다. 나름 적절하게 왜 악당이 되었는지에 관한 설명도 이전 마블영화와의 연계를 잘 시켰네요. 특히 BARF... 전체적으로 10대 고등학생에 불과한 피터파커에게 아직은 토니스타크의 뒤를 이어서 지구를 지켜내야한다는 부담감이 상당하다는 걸 표현하고 있으며 또 풋풋한 10대의 이야기를 잘 그려내고 있는 것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