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임마 눈깔 똑바로 안 갖다놔!!!! 엇 뜨거! 너 나가.. 호적 파서 나가 그냥 씨 팍! 씌 결국 들어온 덕순 애좀 내비둬라! 좀 내비 둬!!! 용식이 기냥 집에 가. 얼른 가! 아이 엄마가 자꾸 애를 이렇게 싸고도니까 애가 이래는 거 아니여~어! 아이 어무니가 애 역성 자꾸





내가 그냥 패기라두 하지! 너 엄마 생각은 안 해? 엄마가 저 나이에 요 식당하면서 너 밥 맥여서 살렸는데 이 시끼야 니가 사람이라면 어? 이렇게 엄마 뒷통수 칠 수가 있어?! 차라리 임마!!!! 방아깨비를 잡으러



작품으로 지난 21일 밤 40회 방송을 끝으로 종영했다. 공효진은 이번 작품에서 고아와 미혼모라는 편견 속에 살다가 황용식을 만나 스스로 이를 깨고 세상과 소통하는 동백 역을 맡아 연기했다. 작품은 올해 방송된 KBS2 미니시리즈 중 가장 높은 시청률인 23.8%(40회, 닐슨코리아 전국기준)를 기록, 화제성과 시청률 모두





얼른 가! 아이 엄마가 자꾸 애를 이렇게 싸고도니까 애가 이래는 거 아니여~어! 아이 어무니가 애 역성 자꾸 들어주니까 애가 철딱서니가 없잖아요! 니들은 그래도 아빠 정 한 번은 받아 봤잖어~ 아빠 한 번 못 보고 큰 딱한 거를 왜 그렇게 잡어? 성들이 살살 달래야지



들어주니까 애가 철딱서니가 없잖아요! 니들은 그래도 아빠 정 한 번은 받아 봤잖어~ 아빠 한 번 못 보고 큰 딱한 거를 왜 그렇게 잡어? 성들이 살살 달래야지 왜 애를





대녀어!!!!! 어디 여자가 없어서 저! (용식이가 예전에 좋아하는 여자 때문에 방아깨비 잡으러 다녔음) 너,, 너! 너 그 여자가 막 꼬리쳐? 들러 붙어? 막 그래서 그랴? 눈 돌아간 용식이 말 함부로 하지 말어어!!!!!! 이 새끼 이거 눈 돌았네 눈 돌았어 이거 아주 그냥!! 너



최대철) 용식(강하늘)이 만나는 여자 있다니까 꼬치꼬치 물어봄 (티키타카 오짐) 저기, 저기 저 동백! 아 저기 까멜리아 있자녀~ 거기 사장님이여! ... 혼나는 중 밖에서 게 손질 하면서 용식이 혼나는 거 듣구 있는 덕순 정신 나간 놈 아니여 이거~~어! 애새끼라면





왜 애를 잡어~~어!! 용식이 잡지 말어. 엄니 속상햐!!!! 울컥 울먹.. 따흑,, 너 뚝 안 혀? 이씨!!! 아니! 엄마도 좋고 성들도 좋은디! 동백이까지 좋은 걸 어뜨캬!!!!!!! 걍 존나 막내샛기ㅋㅋㅋㅋㅋ 몇살로 나와? 강하늘이 빠른이어서 안재홍이랑 3살차니까ㅋㅋㅋㅋ 86 89 95 안재홍



강하늘 공효진 나이차랑 공효진 이정은 나이차랑 같은거 실화니ㅋㅋ 류준열 이제훈은 또래였는데 강하늘 안재홍 옹성우는 나이 터울 좀 있지않냐 [동백꽃 필 무렵] 형들한테 혼나는 용식이 (Feat.인교진&뽕뜨락) [동백꽃 필 무렵] 형들한테 혼나는 용식이 (Feat.인교진&뽕뜨락) 동백꽃에서 공효진이랑 강하늘 나이 설정이 어떻게 돼? 안재홍 강하늘



만나는 여자 있다니까 꼬치꼬치 물어봄 (티키타카 오짐) 저기, 저기 저 동백! 아 저기 까멜리아 있자녀~ 거기 사장님이여! ... 혼나는 중 밖에서 게 손질 하면서 용식이 혼나는 거 듣구 있는 덕순 정신 나간 놈 아니여 이거~~어! 애새끼라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