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조회수 혼자높은게 이해됨ㅋㅋㅋ 2위인 애쉬가 416만뷰 3위인 쌈디가 385만뷰 (갠적으로 원덬최애킬링벌스) 얼른 무대 보고싶다 ㅠㅠㅠㅠㅠㅠ 웃을때 입이 너무 예뻐ㅠㅠ 가수 이은미가 8차 촛불집회에 참석해 애국가를 리메이크한 곡을 부르고, 알바트로스, 아침이슬, 애인있어요 등을 열창했다. 이은미는 공연중에 "세상은 도도히 진보하고 있다"면서 "대한민국을 위해 깨어있어야 한다"고 주장하였다., 포기하지 말고 끝까지 검찰개혁을 이루자고 촛불시민들에게 호소하였다. ", "linkUse" : "false", "link" : ""}" style="text-decoration-line: none; margin: 0px; padding: 0px; border: 0px; font: inherit; vertical-align: baseline;



GPrace 스티어링휠+NRG(쓰던거)+퀵릴리즈 베이스(새거)는 처분하고 싶은데... 안팔리몀 그냥 돌려가면서 써야겠네예; 옆 뒤 갭챠 무슨일 ㅋㅋㅋㅋㅋㅋ 뒷모습은 정말 내가 들고갈 수 있을듯 NRG입니다 저희 타이틀곡은 '할수 익성' 입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할수없어~!! 널 사랑한다는 말~~ 또 널 그리워 한단말 ~~♬ 니주위에서 항상 맴돌고있어 ♬♪ 넘좋다 백현이 잘해 진짜 중간에 백현이 잠시 사라짐 ㅋㅋㅋ 덬들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보내길 바래~❤️ 당모닝~(╹◡╹)❤️ 오늘 다들 너무 귀엽구





비결? 미담無, 우린 몸으로 싸운다” KBS2 ‘해피투게더4’ 젝스키스가 돈독한(?) 우정의 실체를 공개한다. 30일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는 '일만 하는 사이' 특집으로 시청자를 찾아온다. 이날 방송에서는 겉으로 보기엔 비즈니스 관계로 보이는 젝스키스 멤버들 간 우정의 실체가 낱낱이 파헤쳐 질 예정이다. 이와 함께 동시대에 함께 활동한 NRG 천명훈이 스페셜 MC로 참여해 재미를 더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젝스키스 장수원은 "젝스키스 멤버들 사이에는 미담도 없고, 끈끈함도 없는 것 같다"고 이야기해 관심을 모았다. 이어 "단톡방에서



티르소스 (지팡이)는 헤르메스의 카드케우스라고 볼 수도 있는거 같아 왜냠 사진상 밑줄 쳐놓은거 보면 잠들게 하거나 잠든 사람을 깨우거나 한다고 했는데 영상에서 애들이 잠들어 있을때 혼자 라이터 불빛을 켰다 껐다 하는게 남준이야. 나중에 남준이가 티르소스를 땅으로 내려침. 존멋. 무묭 사망 ㅜㅜ 2. 페르소나 더 쇼 라는 대 전제 아래에 무대들이 이어짐 페르소나 - 상남자 - 작은것들을 위한 시 = 이 전체 무대들이 무도장/아미를 위한 축제 혹은 선물





이들이 어떤 이유로 ‘미스터트롯’에 참가하게 됐는지, 그리고 기존에 갖고 있던 이미지에서 탈피해 트로트 가수로 인생 제 2막을 열 수 있을지 초미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제작진은 “오랜 제작 기간과 예심 시간을 거쳐 드디어 방송을 선보이게 돼 감회가 매우 새롭다”며 “전작인 ‘미스트롯’을 통해 얻은 경험과 노하우를 전부 다 쏟아 부었다. 단언컨대 더 강력하고 더 강렬해졌다. 대한민국에서 가장 ‘트롯’한 남자들이 펼칠 파워풀한 무대를 오늘 첫 방송을 통해 지켜봐 달라”는 자신감을 전했다. 팝꼰사운드가 엑셀off시 배압차이땜에 나는거라는데 제



내일이면 40쨜이라니 40개월 이겠죠 ㅠㅠ NRG 진짜 대단... 사실 이번주에 애들 생일 다 끝나면 하려고 했었는데 웅..... 폼도 다만들어놓구 똥손으루 저렇게 만들어봤다구 8ㅅ8 여튼 중요한거 아니고 총선은 뭐 나중에 해도 되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엑덬들 다 맘잘추스렀으면 좋겠다 #모든아티스트_스케줄_취소해 한류 가수들 당분간 중국, 동남아 스케줄 취소해달라는 청원운동 진행되고 있다고 합니다!! 2000년 NRG 김환성이



강한 척하지 않아도 돼」발매 기념 개별 악수회 @ 인텍스 오사카 (2019.11.17)에서 컨디션 불량에 의해 제 3 부 ~ 5 부 악수회에 참석시켜 받았습니다. 해당 개별 악수회 참가권은 아래 장소에서의 대체 사용을 가능하게 해드립니다. ● 2019 년 11 월 24



질문 여행 중 포기 못하는 것은? 옹성우 : 사진 강하늘 : 재홍이형 성우씨 쓰려다가 그냥 안 씀 안 써서 다행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재홍 : 아사도 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소고기♥️ 먹을 것만 쓴 한결같은 큰 형님 취향 결국 아사도 먹음 트래블러 아르헨티나편 2월 14일 7시 40분 첫 방송 🥺 너무 사랑스럽다 진짜ㅜㅜ 글로벌 대세 NCT 127(엔시티 127)이 미국 대규모 축제 ‘로데오휴스턴 2020’에





아 맞다 간식으로 먼치킨 도넛 작은거 두개먹움 지민이 아기 펭귄인거 들켰어ㅠㅠ 천사 나눔덬 너무 고마워😆❤️❤️❤️ 소중한 포카와 엽서는 바로 파티션에 부착했어 사진도 사무실에서 급하게 찍어보았음 나눔덬에게 이렇게 받기만해도 되나 싶고ㅠㅠㅠ 넘나 감동적이야!! 방방서 보고 찐눈물났잖아 선샤인 너어어ㅜㅜㅜ슼 (계정주가 번역한 거고 한국어 방송임 ㅎㅎ) 스타로드에서 일하고 싶다구요? 오세요! 스타로드 홈페이지 들어가서 이메일 보내세요 스타로드 입사방법 안내하는 켄타 ㅋㅋㅋㅋㅋㅋ 프듀 때 생각하면 스타로드 많이 컸다 ㅋㅋㅋㅋ 나는 나중에 켄타가 만드는





않으시고 계속 다른말만 하심) 제가 구매를 하고 택배를 받아보니 '나이키랩 NRG 컬렉션 우븐팬츠'가 아닌 '나이키랩 에센셜 팬츠'가 와있더라구요 그래서 차근차근 판매자분한테 상품이 잘못온 거 같다. '나이키랩 NRG 컬렉션 우븐팬츠 를 보통 '나이키랩 우븐팬츠' 라고 부르는데, 나이키랩 에센셜 팬츠를 '나이키랩 우븐팬츠'라고 착각하신 것 같다.' 모델사진도 NRG 컬렉션 우븐팬츠 사진인거보니 판매자분이



댓글